Rangni:랑니=너를

나는 솔로 9기 드디어 최종선택! 본문

그 외 블라블라/재밌는 볼거리

나는 솔로 9기 드디어 최종선택!

랑니 2022. 8. 18. 00:50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프로그램이 끝나고

현실에서 웃고 있던 그녀

영숙이가 최종 승자였다!

 

봄에 촬영한 4박 5일의 나는 솔로 9기는

여름이 끝나가는 8월18일에

최종선택을 보여줬고

영숙과 옥순 사이에서 

어느 여자를 선택할지 

광수의 최종선택은 정확히

23:45분에 방송을 탔다.

 

 

영숙을 향하는 광수의 발걸음은

그렇게 단호했건만

 

그 사이의  광수가 보여준

우유부단함인지

징크스인지 

우리를 환장하게 만들 지경이 었다. 

 

 

나는 솔로 9기 최종 커플 영숙과 광수

 

 

나는 솔로 9기에 탄생한 두 커플

반전이 없는 영자와 영철

그리고 반전인 듯 반전이 아닌듯한

영숙과 광수 커플

 

머, 그럴수도 있지.

 

마지막에 옥순의 표정이 이쁘다. 

 

나는 솔로 9기 최종회를 보면서 든 생각

 

따지는 여자

vs 

좋은 말 해주는 여자의 대결

 

 

자아 소개 후 광수가 정신과 의사인 것을 알고

많은 여자들의 포커스가 광수한테 쏠릴 때

쑥스럽게 처음엔 호기심

나중엔 저기 너무 시끌벅적해서

끼어들 틈이 없다고 하던

그 인터뷰는 복선이었고 

나의 이 한 몸이 다 타서 

당신을 향한 마음이 사그라질 때까지 

눈물이 마르지 않던

씩씩한 그녀-영숙.

 

 

기억을 지워주는 예언자의 집: 추억

지난날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았던 이유는

지금 추억할 것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이 정도의 화제성과 이슈몰이이면

나는 솔로 9기 나름 성공한 것이고

 나는 솔로 9기 파이팅이기도 하다. 

 

쉬지 않고 돌아오는 다음 주 수요일에는

돌싱특집 나는 솔로 10기가 등장한다. 

 

사람의 인연이 아닌 것을

어찌하오리까?! 

 

우리 모두 현실에서 웃으면서

잘 살면 그만인 것을.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은

답이 보이더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