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야! 너두 다음 메인에 오를 수 있어! 본문

그 외 블라블라

야! 너두 다음 메인에 오를 수 있어!

랑니 2022. 7. 15. 08:51
728x90
반응형

최근에 나한테 자랑할 거리가 없다.

참 고민이다.

태생이 나대길 좋아하는 사람인데 말이다.

수요일에는 프로그램 리뷰를 하고 댓글을 비댓으로 하다 보니 댓글 소식이 거의 없다.

그런데 오후에 댓글이 달렸길래 뭐지 하는데 모세님이 알려주신다.

나의 글이 다음 메인에 떳다고.


이히히히.

이야, 정말 웃픈 것이 저 막 찍은 사진이 저렇게 보니 괜히 막 있어 보인단 말이지?

그래서 유입이 포텐이 터져서 만명이 넘게 들어오라고 응원을 해주셨는데?!

이히히히.

깜찍한 유입과 수입.

왜 어제 아무런 이슈가 없는 날보다 수입이 더 적은가 말이다!

이히히히.

나도 몰라.

이걸 누구한테 말하자니 티스토리 티자도 모르는 지인들한테서 어떤 및 무슨 공감을 해줄 수 있겠느냐 말이다.

그러니 우리 티친님들한테 말하는 수밖에

이히히히.

저 지금 정신상태가 온전하지 못한 것이 느껴지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그렇고 그렇다는 그런 소리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