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엄마와 함께 본 대학로 뷰티풀 라이프 관람 후 선물을 받으려면! 본문

생활

엄마와 함께 본 대학로 뷰티풀 라이프 관람 후 선물을 받으려면!

랑니 2022. 9. 18. 00:09
728x90
반응형

엄마와 서울에서 멀리 가지 않고 색다른 무엇인가 하고 싶은데 어떤 것을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대학로 혜화에서 연극보기로 했습니다.

어떤 연극을 볼까 많이 고민을 했는데 폭풍 서칭한 후에 무난하면서 감동도 있고 웃고 울 수도 있다는 뷰티풀 라이프로 결정.


먼저 연극 뷰티풀 라이프를 보러 가기 위해선 JTN아트홀로 가야 하는데 찾아가는 방법 세상 쉽습니다.

뚜벅이로 JTN 아트홀 찾아가는 방법: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 직진하다가 이마트 24가 보이면 좌회전, 조금 더 걸으면 오른쪽에 건물이 있답니다. 찾기 쉬워요, 야, 너도 찾을 수 있어!



혜화 연극 뷰티풀 라이프 가격 : 1인 기준 13,900원, 2인 3만원.

연극 시간 : 총 90분

대단한 사실 하나 전해드릴게요!

뷰티풀 라이프 관람하기 전에 입구에 보면 응모 상자가 있답니다.

공연이 끝나고 응모를 한 사람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서 화장품 선물을 증정하는데! 저희는 무심하게 지나쳤고 많은 분들이 그러셨고 그리하여 실제 응모하신 분은 한분밖에 안 계셔서 그분이 연극도 보고 화장품 선물도 받으셨어요!

아, 다들 같이 내적 감탄!


많은 블로그에서 뷰티풀 라이프를 언급했고요,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후회 없이 살아야 함을 스토리는 전해주고 있답니다.

솔직히 시작해서 30분 정도는 그럭저럭 평범하네 그런 생각이 맴돌았답니다.

분명히 다른 사람들은 웃기는 부분 감동이 되어서 눈물도 난다고 했는데 도입 부분이 살짝 느려서 그런지 눈물이 나오지 않기만 해 봐라! 라고 속으로 벼르고 있었어요 ㅎㅎ.

저는 며칠 전에 부모님한테 아프다는 사실을 숨긴 하얀 거짓말을 한 적이 있어서 그런지 더 감정이입이 되는 부분이 있었답니다.



오후 5시에 시작된 뷰티풀 라이프 연극에 극장은 절반 정도의 인원으로 채워졌고 저희가 간 날엔 김다정님과 정경식님 두분이서 열연하셨답니다.


김다정님 너무 앙상하게 마르셨어요!


코로나 때문에 배우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마지막에 이렇게 찍을 수 있는 시간을 주셨고 중간에 관객과 함께 호응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시간을 내어 주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사진에서는 김다정 배우님이 저렇게 환하게 웃고 계시고 정경식 배우님 복장도 살짝 엽기적이지만 실제 감정 이입하시면서 연기를 하시는데 훌쩍거리건 안 비밀.

뷰티풀 라이프 관람 팁 하나 더, 왼쪽 제일 첫 줄에 앉고 호응을 잘해주시고 그리고 부끄러워하지 않으시다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도 있다는 점!

저는 늦게 도착해서 4열에 앉아서 아예 그런 기회가 없었어요!


그래서 연극이 전체적으로 어땠냐면 스토리가 10점 만점에 7~8점 정도라고 말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