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오디션보다 더 재밌는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콘서트와 1등 박창근의 인생극장 본문

그 외 블라블라/재밌는 볼거리

오디션보다 더 재밌는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콘서트와 1등 박창근의 인생극장

랑니 2022. 1. 7. 10:16
728x90
반응형

잘 놀다 갑니다,  오디션보다 더 재밌습니다! 구성도 알찹니다! 국민가수 1등을 한 박창근님의 인생극장과 우리 병찬의 근육을 보는 눈이 즐거워요, 그리고 이솔로몬의 그녀가 누구인지 빨리 알려주세요! 김동현이 예능으로 가나요?! 유하는 춘, 노래 못하는 것이 뭐야? 

 

시작은 젝스키스의 커플로, 서서 노래만 하던 분들이 세상 달달한 목소리로 율동을 시작합니다!

 

국민가수 우리 함께 22년 하는거야~

 

 

22년 상반기 목요일마다 몬요일이 되나요?! 2021년에 받은 사랑 2022배로 되갚는대요!

 

 

 


 

 

 

 

 

예심 당일 노래 실력은 그대로나 여름이라 그런지 탄 얼굴에 5:5 가르마 단발머리로 등장한 김동현은 신용재의 이유를 부르더니 꿀렁꿀렁 대면서 단발머리로 분위기 전환시킵니다. 붐과 같이 예능 도전하나요~동현군의 22년 활약상 기대해봅니다! 

 

 

 

 

안 본 눈 삽니다, 첫 등장부터 빛이 나는 이솔로몬~팬들한테는 어떤 모습이든지 다 멋있고 이쁠 테니 걱정 노노! 

 

 

 

 

호랑나비에서 엄청난 애드리브와 잔망미를 폭발시키는 이솔로몬, 우리가 오디션에서 보았던 모습 하고는 전혀 다른데...

 

제작진이 손도 쓰지 말고, 발도 쓰지 말고, 노란 박스도 벗어나지 말라고 하는데 이건! 엄청난 잔망미이다. 

 

솔로몬 팬분들 눈이 호강하겠어요~

 

눈이 즐거운 비주얼, 속삭이는 듯한 중저음, 가슴 저린 성장과정, 꾸준한 노력 시인과 영어 마스터~이런 사기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태양의 후예가 나올 때 송중기를 그렇게 좋아하던 친구는 솔로몬 팬이라고 SNS과 우리의 대화에는 이솔로몬으로 도배한다.

 

All of me를 부르는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이솔로몬한테 시청자가 사로잡혔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달달달달 떠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달달달달 볶아 준 이병차니!

 

그러나 우리 병찬이한테는 숨겨진 촘촘한 근육은 무엇, 이병찬이 진짜 운동하던 사람이었구나~

 

당연히 떨어질 줄 알고 전문 스포츠 자격증 준비하고 있었다는 병찬이가 내일은 국민가수 4위까지 올라갑니다!

 

 

 

트라우마 극복에 나선 박장현은 노래 부르기 전에 벌컥벌컥 물 세잔 드링킹! 

 

박장현의 예심의 시작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가 정말 불안하고 삑사리가 나고 "난리도 아니다"

 

힘들 때 나오는 그의 미소~웃는다고 좋아서 행복해서 다 웃는 것은 아님을 알게 된 속내, 박장현 응원합니다! 

 

 

 

 

예심에서 안경을 쓴 모습으로 등장한 손진욱은 여유로움은 기본이요, 고음은 두말하면 잔소리요, 중간에 물 한잔을 마시는 모습~ 노래방 기계 점수에서도 소찬휘의 티얼스를 시원하게 한곡 뽑아주어서 99점 나와서 한우 가져갑니다.

 

 

 

사람들이 왜 고은성을 잘 생겼다, 왜 프린스 프린스 하는지 당최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보통은 카메라 샤워를 하면 점점 이뻐지거나 멋있어지는데 고은성은 등장할 때가 더 멋있는 듯.

 

 

첫사랑을 담은 포르투갈어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래 자체가 즐겁고 신나는 뮤지컬 느낌에 남자지만 사랑스럽다는 기분이 든다, 오디션이 끝나고 뒤늦게 고은성의 매력에 빠져버리면 어떡하죠?

 

 

 

 

이 장면이 방송에 나간다면 한국 새로운 열풍을 일으키겠다고 망언을 하고 까맣게 잊어버린 고은성님, 혹시 오글거립니까? ㅎㅎ 그럼에도 귀여우십니다! 

 

 

 

 

 

이번엔 우리의 국민가수 박창근님 등장하시겠습니다~ 

 

등장 당시 나이 50으로 앞 자릿수 바꾸고 싶었나요? 그럴 필요 없는 것이 우리 제작진이 박창근님의 노래에 감동을 받고 단독 콘서트를 이어가는 것만큼 중요한 게 뭐가 있나요?

 

님은 먼 곳에, 사랑이야, 나의 옛날이야기, 외로운 사람들,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님을 앵콜이 끊기지 않습니다. 

 

특유의 그때 그 감성의 노래를 진짜 잘 부르고 경연 때보다 더 잘 부르고 힘을 빼니 더 임팩트가 있습니다. 

 

 

 

 

 

국민의 가슴을 콩콩 뛰게 하던 콩알이 김유하가 등장합니다. 예선 때의 김유하는 때마침 이 빠진 귀여운 아가아가한 모습이지만 노래는 애기가 아닙니다요~

 

 

못다 한 경연곡으로 날아라를 부르는 김유하, 시원시원한 노래에 눈 감고 들으면 7살 어린이가 부른 노래라는 생각을 전혀 할 수 없는 발성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어린아이한테서 이토록 굵고 묵직하고 높고 시원한 성량이 나오는지...

 

 

 

게다가 집에서 춤 연습을 얼마나 했는지 절도는 기본이요, 각도는 자로 잰 듯 귀여움 한 스푼에 프로 두 푼, 시청자의 심장에 마구 망치질하는 김유하! 

 

 

유하의 활약상도 좋고 노래방 기계 전 댄스타임 그리고 티저 잔망미까지 그냥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 콘서트 봐야 그 감동을 그대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션이 끝나고 들으니 더 듣기 편하고 좋은 국민가수 탑 7의 노래, 노래방 기계로 점수 채점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댄스 타임, 아직은 춤이 서툰 국민가수들 중에서 센터 김유하와 은근 춤에 욕심을 내나 아직 나서지 않은 이솔로몬, 차차 방송을 타면서 점점 잘 놀아갈 국민가수들의 활약 미리 예약합니다.

 

 

 

마스터 점수가 아닌 노래방 기계로 채점 한번 들어갑니다, 1등 한 사람에게는 한우 세트, 퍼포먼스상으로 붐 1회 무료 이용권까지~ 모두 신나는 노래를 불러줘서 몸이 둥칫둥칫, 익숙한 곡에 다 같이 떼창 가능한 국민가수와 시청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이병찬 나타나 시리즈 2탄 이홍기의 말이야~, 아쉽게 89점

 

박장현 이문세의 붉은 노을, 익숙하고 신나는 곡에 다들 떼창, 신난고 흥겹다, 비록 93점이지만.

 

흥이 오른 이 순간 고은성의 출격, 다비치의 8282로 노래 템포는 점점 빨라지고, 애브리바디 소리 질러!  5959, 84점.

 

이솔로몬 달의 몰락도 노래방 기계 앞에선 가차 없이 84점 채점되고요, 손진욱 소찬휘의 티얼스 갑니다! 한우 안 주면 미워할 거야~99점!

 

역시 노래방은 소리를 질러줘야 점수가 높은 법~

 

99점이 나온 후에 오늘의 국민가수 박창근이 새벽비를 불러주지만  한우 앞에 자비란 없소이다, 갑자기 왜 율동을 하십니까? 그러나 점수는 83점

 

 


 

그렇게 신나는 시간이 지나가고 우리의 1등 국민가수 박창근의 스토리 인생극장이 나옵니다. 

 

 

비록 음악 하는 아들을 반대했지만 6년 전 암으로 돌아가신 이젠 볼 수 없는 아버지와 77세의 어머니 눈에는 여전히 어린아이처럼 보이는 우리 아들, 혼자서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집에는 보일러도 안 들어오고 하나 있는 밥상은 너덜너덜한 인생극장, 그러한 아들이 느릴지 언대 끝내 tv에서 1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니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자식이 부모 마음처럼 인생의 포텐이 터지길~! 

 


 

오글거려서 더 재밌는 티저 촬영 과정도 한번 보시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콘서트 1회에서는 탑 7의 이야기를 위주로 풀어갔지만 다음회부터는 조연우, 김희석, 김영흠 등 탑 10도 같이 합류하여 더 즐거워질 예정입니다. 긴 시간 올라가야 하는 오디션의 부담감에서 벗어나 이젠 국민가수들의 그 부담감에서 벗어나 노래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 그리고 점점 멋있어지는 모습 기대합니다! 

 

 

못다 부른 경연곡

1. 김유하 : 허영란의 날아라

2. 김동현 : 김태우의 사랑비

3. 이솔로몬 : All of me

4. 박창근 : 님은 먼 곳에

 

노래방 채점에서 부른 노래

 

1. 이병찬 : 이홍기의 말이야

2. 박장현 : 이문세의 붉은 노을

3. 고은성 : 다비치의 8282

4. 이솔로몬 : 달의 몰락

5. 손진욱 : 소찬휘의 tears

6. 박창근 : 혜은이의 새벽 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