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쥐젖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메디 아하 크림 구매후기 본문

랑니의 추천

쥐젖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메디 아하 크림 구매후기

랑니 2022. 8. 28. 00:04
728x90
반응형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보면 제가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쥐젖 제거 크림이라는 단어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엄마가 목에 쥐젖이 점점 생긴다는 얘기를 저한테 최소 3번은 하신 것 같아요.

몇 번인가 언급할 땐 분명히 불편하다는 뜻일텐데 무심하게 지나가다가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던 차에 메디 올가 메디 아하 크림 하나를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했어요.


씨스타의 소유가 광고 중이고 만원대의 가격인데 얼마나 대단한 효과를 기대하겠나 싶어서 제일 먼저 검색하여 노출이 된 제품으로 선택.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쥐젖


목 전반에 쥐젖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쥐젖을 보고 있자니 혹시라도 피부와 살에서 떨어져 나가거나 혹은 어디에 걸리지는 않을까 괜히 불편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피부과 가서 쥐젖 제거하는 것이 당연히 제일 빠르겠지만 살아가면서 우선순위에는 항상 밀리는 일이기도 할 때 그리하여 가볍게 사본 메디 올가 메디 아하 크림이랍니다.



메디 아하 크림


요렇게 하트 모양으로 나왔고 필요한 곳에 문질문질 해주면 돼요.

AHA 성분이 굳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크림이라고 해요.

제 두 눈을 살짝 의심했죠.

나는 분명히 쥐젖 제거용 크림으로 구매했는데 각질 관리 크림이라고, 흐음....


메디 아하 쥐젖 제거 크림을 사용단계에서 적당한 양을 취해서 하루에 2~3번 정도 발라주면 된대요.

반신반의하는 상태로 쥐젖에 메디 아하 크림을 바르더니 엄마가 피부가 따끔하대요.

다른 이상 현상은 하니? 없대요.

쥐젖 제거 크림 바르고 이튿날 아침, 엄마가 쥐젖이 작아진 것 같다야라고 해요.

엥? 벌써? 만 원짜리 쥐젖 제거 크림이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오른쪽에 달랑달랑 매달린 신경 쓰이던 쥐젖이 벌써 작아지는 기분이 든다고 엄마가 꽤나 좋아하네요.

쥐젖 제거 크림 사용한 지 약 일주일 시간이 지났고 쥐젖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 서서히 크기가 작아지는 기분이 든다고 좋아하시네요.

시간이 더 흘러 쥐젖의 크기에 확실한 변화가 생기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