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구글 애드워즈 가입방법-저만 어려웠던가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워즈 가입방법-저만 어려웠던가요?

랑니 2020. 12. 19. 00:28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워즈 가입방법 저만 어렵게 느껴졌나요? 

0.01!

0.01불을 볼 때마다 무엇을 어떻게 하여 0.01불이 발생했는지 궁금해지다가도

어떻게 하면 0.01불밖에 안되지 하는 생각과

어떻게 하면 0.01불을 넘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그래 저의 블로그 광고를 클릭해주셨거나

저의 블로그에 머물러준 이웃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웃인 윤슬포토님이 저한테 티스토리 관련 유튜브를 알려줬어요.

항상 속으로 이젠 수익으로 이끄는 블로그를 세팅해봐야지라고 생각만 하다가

출퇴근 시간에 핸드폰으로 깨작대면서 듣다가

어제저녁에 실제로 한번 클릭해보고 정말 뒤로 자빠질 뻔했어요!

 

제가 혼자 신이 나서 포스팅한 블로그에 키워드가 단가도 없는 거예요.

랑니, 멋있다! 삽질을 제대로 하고 있었구나!

 

 

수많은 유튜브에서 고단가 키워드를 찾으라고, 찾으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그 고단가 키워드를 찾기 위한 구글 애드워즈 가입해보려고 하는데

그것마저 저는 어렵게 느껴졌어요, 저만 어려웠던가요?

가입하는 절차에서 헤매기 시작하면서 저 또한 검색을 하면서 겨우겨우 가입하게 되었어요.

구글 애드워즈이나보니 역시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한 분이 압도적이었어요.

분명히 저처럼 헤매는 분이 계실 거라는 혼자만의 확신으로

오늘은 구글 애드워즈에 가입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의구심을 가지면서 가입을 하게 된 이유는

제가 광고주가 아닌데 혹시 나한테 비용 청구가 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서였던 것 같아요.

 

 

가입방법:

 

1. 구글에 구글애드워즈라고 검색한다.

 

 

 

 

2. 주요 광고 목표 선택이라고 하면서 통화수 늘리기, 웹사이트 판매 또는 가입 늘리기, 오프라인 매장 방문수 늘리기가 나온다. 속으로 쓰읍하고 생각한다. 난 고단가 키워드를 검색하고 싶었을 뿐인데 내가 돈을 내고 키워드를 검색해야 되는가? 그리고 돈을 얼마 지불해야 하는가 하는 생각.

 

그러나 하단에 있는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누르면 된다!

 

 

 

 

3. 새 캠페인에 또 무엇인가 엄청 많다.

하단의 빨간 박스인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 클릭!

 

 

 

 

4. 한국, 시간대, 통화 그 상태로 제출 누른다.

 

 

 

 

5. 그러면 모든 절차를 완료하고 계정탐색을 하면 된다.

 

 

 

 

6. 오른쪽에 검색, 보고서, 도구 및 설정 중에서

 

 

 

 

7. 계획-키워드 플래너를 누르면 된다.

화면이 지금과 다르게 나올 수도 있는데

도구 및 설정 이 부분에서 계획->키워드 플래너를 찾아내기만 하면 된다.

 

 

 

 

8. 그러면 새 키워드 찾기가 있고 -> 화살 표시 클릭->실적 거두기 클릭

 

 

 

9. 키워드로 시작하면 내가 검색하는 키워드가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되고

특정 웹사이트로 시작을 하면 내가 포스팅한 블로그에 어떤 키워들이 어떤 가격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10. 특정 웹사이트로 시작->이 페이지만 사용하여 포스팅한 내용을 확인해보면

진짜 허허허라고 0.01불이 나옴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결론 간략하게 정리하면

 

1. 구글 애드워즈를 검색한다.

 

2. 우측 상단의 오른쪽 시작하기

 

3. 전문가 모드로 전환

 

4.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

 

5. 우측 상단의 도구 및 설정

 

6. 계획->키워드 플래너

 

7. 키워드로 시작 혹은 특정 웹사이트로 시작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