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빠른 효과는 느껴지는 잇백 시린이 더블케어 치약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빠른 효과는 느껴지는 잇백 시린이 더블케어 치약

랑니 2023. 2. 7. 08:42
728x90
반응형

나이 들어가는 것도 서러운데
왜 몸은 삐거덕 거리면서
여기저기 고장이 나기 시작하는지...

1년에 한번씩 행사처럼
스케일링도 받고
큰 이슈는 없던 이빨인데

올해부터 부쩍이나
이빨이 아파나기 시작하는데
이걸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아, 내가 찜한 치과가 있긴 한데
상대방한테 부담가는 영업을 하지 않아서
꽤나 인상이 깊었는데
작년에 스케일링 받으러 갔을 때
원장님이 아닌 간호사님이
충치가 있으니 늦기 전에
치료 받으라고 하시면서
영업을 하셔서 살짝 부담되긴 했지만

이빨이 아픈데
음식을 먹으면
충치로 인한 어금니부분에
찌릿찌릿 자극이 간다고 해야 되나
아프다고 해야 되나
음식을 씹는데 거슬림.

아포!


그래서 갑자기 생각났지.

엄마가 사준 잇치 치약.


약국에 가시 잇치만 있는게 아니고
파란색과 그린색의 잇치
핑크색 잇백이 있네요.

나는 잇치만 있는 줄 알았지요.

어떻게 다른가요 하고 물어봤더니
파란색 잇치는 기본
그린색 잇치는 무게가 좀 더 나가는 것
핑크색 잇백은 시린이에 효과가 있는 거.


엄마는 잇치가 효과가 좋다고 하셨는데
나는 크게 피부에 와 닿지 않았고
나의 지금 이빨이 아픈 상태가
시린건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핑크색의 잇백 시린이와 잇몸건강에 좋다는
시린이 더블 케어로 픽

무게는 120g
약국 기준 가격은 만원.



잇백 시린이 케어 치약의 뒷면을 찍었다만
유효성분을 니가 보면 알간?

그럴리가 없잖아~

그래도 검색에 아무거나 걸려라 하는 심정과
본문의 분량을 늘린다는 생각으로
나는 타자를 할 것이다.


어디 한번 봅시다.

세틸피리디늄염화물 (무려9글자!)
일플루오르인산나트륨(심지어 더 김!)
질산칼륨

잇백의 효능과 효과로는
시린이 예방 및 감소
감수성이 강한 치아(시린이)의 보호
충치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치은염, 치주염을 예방
이를 희게 하고 튼튼하게 하고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해서
심미효과를 높인다.



핑크색 잇백 시린이 더블 케어 치약의 맛은
풍선껌 같다.

효과는 즉시 나타난다.

그런데 문제점은
좋았다 나빴다 한다.

잇백 치약을 사용하고
음식을 먹을 때 이가 아플 때도 있고
어머, 신기하게 안 아프네 할 때도 있다.

즉 오락가락.

하긴.
만원짜리 제품으로 문제점을 다 해결하면
치과가 울어요, 울어.

그래도 괜찮을 땐
요 놈 물건일세
칭찬해 줘야겠네라고 마음을 먹게 되어
나의 블로그에 자랑 중.


치과에 가서
대대적인 보수과정은 부담된다
그런데 나의 치아 상태가
슬슬 신경이 쓰인다할 땐
밑져 본전인
잇치, 잇백 시리즈 한번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