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짧고 담백하게 oo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짧고 담백하게 oo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랑니 2024. 2. 13. 13:49
728x90
반응형

설연휴에 영화나 볼까 찾아보다가

 

제목부터 마음에 드는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를 보았습니다.

 

제목만 봐도 어느 정도 대충 감을 잠을 수 있는 

 

한 편에 30분 정도에 7편 밖에 안 되는 로맨스 드라마라

 

거부감 없이 그리고 빠른 속도로 보기 좋았습니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는 

2024년 2월 7일에 왓챠에서 오픈을 했고 

 

여자 주인공에 김태영

 

대학교 첫 사랑역에 임현수

 

단편영화 감독역에 고도하

 

대기업 입사스터디 멤버역에 박도규

 

잘 나가는 무역회사의 문시온

 

같이 미쳐노는 연하남 이태형이 출연합니다. 

 

 

누구나 그럴법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엄청 빠른 속도로 풀어나갑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

 

많은 아홉수 고개를 맞이하거나

 

넘기고 있거나

 

조금 넘었거나

 

혹은 또 다른 아홉수 고개를 넘기면서

 

지난날 나의 이야기와 너무 비슷한 부분을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의 프사는 언제 바꿨더라?

 

바꿔야 할 일도 없고

 

바꿔서 보여줘야 할 사람도 없고

 

이 드라마를 봤으니

 

카톡 프사나 변경하러 가야겠습니다.

 

연애 때문에 앓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니면 결혼해서 남편 혹은 아이가 옆에 있지만

 

연애세포가 되 살아나길 바란다면

 

한번 보면 좋을 것 같은

 

미나씨, 프사 또 바뀌었네요?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