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천안 남산 중국 한의원 무슨 요일이든지 사전 예약하고 가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천안 남산 중국 한의원 무슨 요일이든지 사전 예약하고 가세요!

랑니 2023. 2. 12. 21:38
728x90
반응형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에 들어간 랑니입니다.

 

면역력이 우선이고 자연치유를 하려면 다른 사람이 작성한 블로그, 카페 등의 내용을 보아하니 2년 정도 걸렸다는 사람도 있었고 그 사이에 병이 악화되었단 사람도 있고 본격적으로 니가 이기냐 내가 건강해지냐 내돈내산 하러 여기저기 입소문으로 알게 된 그 곳-천안 남산중국한의원.

 

평일에는 전화예약을 한 후 방문을 해야 되고 토요일에는 현장 대기로 오후 4시 30분까지 진료를 한다고 한다. 

 

주의사항: 반드시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갈 것! 

 

 

남산중국한의원

평일 진료 시간: 아침 10시부터 오후 6시 반

토요일 진료 시간: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 반

 

 

남산중국한의원 찾아가는 방법:

 

 

 

남산중국한의원 3층짜리 건물에 안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나는 서울에서 천안까지 병 보러 갔는데 토요일 당일 현장 접수라고 해서 오후 한 시에 도착을 했는데 간호사님이 이미 토요일 오전 10시에 마감이 되었다고.

 

조금 짜증이 나고 간호사가 엄청 드셌다.

 

안 된다고, 마감이 되었다고. 

 

전화로 예약하고 오라고. 

 

엄청 단호했다.

 

이 한의원이 그렇게 유명하고 대단한가?

 

 

참고로 천안에 도착해서 택시를 탔는데 여자 기사님이었고 남산 중국 한의원이요 하자 내비도 찍지 않는 것을 보고 속으로 로 아~꽤나 이름 있는 곳인가 보다는 생각이 들었죠. 

 

좀 더 웃픈 건 그 여자 기사님도 남산 중국 한의원에서 보약을 드신다고 하시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셨다.

 

자기 딸이 어릴 때 자꾸 아팠는데 5살 때 남산 중국 한의원에서 약을 먹은 후 지금 성인이 되어서까지 건강하다.

 

내가  30대 일 때 남산 중국 한의원에 시어머니가 남편이랑 나랑 보약을 해준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남편은 맥을 잡아보더니 여기저기 나쁘다고 했는데 나의 맥을 잡아보더니 건강하니 굳이 약을 먹을 필요가 없다고.

 

나는 그 한의원이 얼마나 대단한 것보다 보약을 준비해 주는 그 여자 기사님이 시어머님을 만난 것이 어쩌면 더 행운이겠다 싶었다. 

 

남산 중국 한의원의 진료과목들로는 침구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신경정신과

 

건강증진크리닉으로는 일반보약, 남성보약, 노인보약, 수험생보약, 어린이보약, 산후조리보약

 

진료상담으로는 비만증 상담, 노이로제 상담, 만성병비 상담, 어린이 성장 삼당

 

침구과에는 신경성 두통, 안면신경경련, 발목 삔데, 수족 저림, 급성요통, 소화불량, 타박어혈, 오십견이 있다. 

 

 

병원 원장님이 물론 대단하셔서 입소문 타고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본 적이 있다고 할 순 있지만 그렇게 썩 유쾌한 방문은 아니었다.

 

그럼에도 다음 주 혹은 평일에 날자 잡아서 한번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살려고.

 

흑흑.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