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천호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베트남 음식-꾸아 천호점 본문
천호 2001 아울렛 지금은 뉴코아 자리 맞은 편에 쨍한 빨간색으로 인테리어를 한 가게가 눈에 보여 다녀와봤습니다.
어우, 인테리어 돈이 많이 들어갔겠다, 오래오래 장사하시길 바라면서 입장!
천호 꾸아 찾아가는 방법:
11시 반에 오픈하여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하기 불편합니다요.
동네 주민이라서 잘 알아요. 후훗.
천호 꾸아점 가격은
분짜 18,000원
한우사골쌀국수 10,500원
반세오 13,000원
왕갈비 쌀국수 15,000원
기본이 만원 이상입니다!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나 가끔 먹어봤지 다른 건 잘 모르니 선택하기 쉽게 시그니처 세트메뉴(35,500원)를 시켰더니 음식이 세 개 나왔는데 먹기 불편하군요.
역시 새로운 건 한번 도전하기 좋긴 한데 익숙하지 않으니 먹기 세상 불편하더군요, 직원들 한테 물어보니 저기 쌀국수, 반세오, 분짜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송리단길 근처 베트남 음식점도 뭔가 컨셉이 목욕탕 같은 인테리어이던데 베트남 스타일은 원래 이런 건가 하면서 가게를 두리번두리번 구경했답니다.
시그니처 세트는 쌀국수, 분짜, 반세오 이렇게 3가지 음식이 올라왔는데 삼겹살 구이는 상당히 잘 구워져서 음~고개 끄떡이면서 먹었으나 소스 위에 둥둥 떠있는 삼겹 비게덩어리를 보니 비위가 상하면서 식욕이...
약간 매운 맛의 쌀국수는 비주얼 대비 맵기가 무난했습니다.
말이 베트남 음식이지 결국은 현지화가 잘 된 음식이군.
반세오는 월남쌈처럼 싸 먹을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가 나오는데 이걸 월남쌈처럼 롤 해서 먹는 건가요 했더니 반세오는 바삭바삭한 라이스페이퍼가 특징이라고 하더군요.
결국은 노란색 전에 숙주볶음과 새우볶은 걸 오이랑 파인애플이며 해서 소스를 무쳐서 라이스페이퍼에 드세요~이런 거군.
베트남 여행을 좋아하고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을 장소가 될 천호점 꾸아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