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5 (7)
Rangni:랑니=너를

바다를 갔으니 대게, 게를 키워드로 검색을 하다가홍게무한리필이 보이기에가격 걱정과 부담 없이 먹어보자 싶어서묵호 옥상홍게무한리필에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묵호 옥상홍게무한리필 찾아가는 방법:묵호항 근처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묵호 옥상홍게무한리필은 4인석 좌석이 꽤나 많아서가족, 커플, 단체로 오더군요. 홍게 외에 감자튀김, 샐러드 등 약간의 뷔페도 마련해 놓아서저처럼 편식을 하는 사람도 같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3층에 있어서 창문밖에 바다가 보입니다. 성인 홍게무한리필 3명을 시키니이미 준비 완료되었는지주문하자마자 홍게 6마리가 등장했습니다. 성인 디너 기준 1인 33,000원입니다. 직원분들이 홍게를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셨지만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다 보니야무지게 먹지..

묵호에서 서울로 돌아오기 전에 무엇을 먹을까 검색을 하다가까막바위 회마을에서 천편일률 oo횟집 중에서 온다라는 간판을 보고 궁금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묵호 온다 찾아가는 방법: 왜 온다일까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와중에스페인어로 온다는 파도라는 뜻이라고 하는군요. 2층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유리창으로 보이는 오션뷰. 와우! 다소 이른 시간대에 방문했더니사람이 적어서 사진찍기도 좋았지만쾌적한 환경과 더불어저희를 안내한 사장님, 직원분의 친절함 덕분에 정말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뉴는문어해물철판, 문어우삼겹철판 등철판요리입니다. 저희는 문어해물철판 3인분으로 가격은 74,000원입니다. 문어, 전복, 조개, 팽이버섯, 청경채등해산물과 고기와 야..

아버지가 낚시를 좋아하셔서이번에 묵호에 가기 전에 폭풍 서치를 했지만몇 개 발견하지 못했답니다. 그리하여 낚시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직접 답사하여 알게 된 3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낚시 장비 대여 가능한 곳 그린피싱낚시 시내 및 묵호항 근처에 있고그나마 블로그 포스티이 몇 개 있어서 검색이 되며택시 기사님들도 아, 그 낚시방 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그린피싱 낚시 노란색 간판으로 되어있고모르고 지나가면 그냥 지나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린피싱 낚시대 대여료도 12시간에 7천원24시간에 만원지렁이 2천 원새우 3천 원밑밥 9천 원 저는 상당히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장비가 뭐가 많은데저는 까막눈이라 패스. 보증금 3만 원에 낚싯대 대여 및 밑밥까지 해서총 45,000원을 사장님한..

올해는 주말마다 유난히 비가 많이 내려서 외출 한번 하기 참 힘들죠? 주말 비소식이 없어서번개처럼 후다닥바다구경 다녀왔습니다. 그중에서 선택한 펜션은동해 828 오션뷰스파펜션 B동 401호입니다. 왜 B동 401호냐면제가 예약한 그날에B동 401호 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동해 828 오션뷰스파펜션 찾아가는 방법: 동해 828 오션뷰스파펜션에 거의 도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저뿐만 아니라다른 지나가던 젊은 친구들도와~하고 소리 질렀습니다. 어쩌다 바다구경 온 처자들입니다. 나름 신축이고 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체크인은 B동에서 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B동 401호 들어가게 되면 보게 되는 바다 모습입니다. 사진에선 나름 파랗지만날씨가 흐려서 실제로 육안으로 보이는 모습은약간 흐..

집에 장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아버지와그런 유전을 물려받은 제가 있습니다. 아침이면 제때에 화장실 가는 사람과하루에 가끔은 세 번씩 가능하다는 말을 들으면얼마나 부러운지... 그리하여날씨도 더워지니 다이어트도 할 겸배변활동도 편해질 겸푸룬주스에 대해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세상에 푸룬주스가 이렇게나 많습니까?선택 장애가 올 수밖에. 그렇다고 그렇게 많은 제품들 리뷰를 다 읽을 수도 없고대충 가격대가 착한 제품인황금이네 푸룬주스로 두 박스 시켰더니가격이 기억에 4만 원대였습니다. 다른 푸룬주스 대비 용량이 10ml 정도 적어서가격도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누군가가 아침에 물 한잔과 푸룬주스를 마셔주면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내용을 봐서저도 아침저녁으로 한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먹어봤습니..

구리 유채꽃 축제 관련된 내용이 보이기에지하철로 2개역만 가면 되니가벼운 마음으로유채꽃 축제의 마지막 날인 5월11일에 다녀왔다. 생각보다 유채꽃 밭이 크고생각보다 사람이 많고생각보다 행사가 많아서적잖게 내적감탄을 하고 왔다. 구리 유채꽃 축제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8호선 장지호수역 6번 출구에서 다양한 버스가 감! 지하철 역에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몸만 집에서 출발하면 되는 것이 되겠다. 꽃이 우리 키의 가슴 정도까지 오면사진을 찍기 훨씬 예쁘고 편하겠다 싶었다. 구리 유채꽃 축제의 마지막 날에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양지원이 등장할 예정이라서팬클럽 멤버들이 낮부터 분주했다. 지나가던 행인이 분홍색 이찬원 팬클럽 옷을 입은 다른 분한테 여쭤보는 걸 우연히 ..

몇 년 전에 점사를 봤는데저한테 산 아래에 있는 절을 다니면 좋다고 하면서북한산 아래에 있는 도선사를 추천하더라고요? 올해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올해 부처님이 오시는 날에 호기롭게 도선사를 갔다가... 도선사 찾아가는 방법:대중교통 이용 시 우이신설선 북한산우이역 북한산 아래에 있어 등산하는 사람과절에 오는 사람까지 합쳐져서항상 붐비는 곳인 것 같더라고요. 만약 뚜벅이인 경우 지하철 역에서 나온 후이렇게 생긴 버스를 타고 올라가면약 7분이 소요되니걸어서 올라가면하루 운동량은 충분히 소화할 거리가 되겠사옵니다. 즉 지하철 입구에서 도선사까지 걸어올라 가면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만날씨도 좋아지니한 번쯤 걸어서 올라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25년 부처님이 오시는 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