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 본문

랑니의 추천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

랑니 2021. 10. 21. 09:24
728x90
반응형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 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

 

오늘은 수입이 얼마 되나 룰루랄라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는데 

 

더 나은 광고 표준 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이라는 문구가 왔다. 

 

어차피는 나는 이런 것을  테크닉적으로 풀어갈 수 없으니 검색을 해본다.

 

 

 

순서:

 

1. 구글 콘솔에 접속한다.

 

2. 데스크탑과 모바일 상태 확인해본다.

 

3. 어딘가에 뭔가 문제가 있다. 

 

4. 그 누군가의 포스팅에 광고가 너무 덕지덕지 붙어서 내용을 가려서 tistory로 끝나면 전반적으로 이런 노티스가 가는 것 같다.

 

5. 광고 위반 사항이 수정되어야 하는데 나의 블로그가 아니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6. 내가 더 총대를 메고 나서서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면 해당 사이트나 게시물을 신고해야 하는데

 

나는 할줄 모른다.

 

7. 고로 기다리면 되겠지?! 

모두가 행복한 지식저장소 티스토리 내용을 캡처했다. 

 

모두가 행복한 지식저장소님이 작성한 내용이 맞는지 틀린지는 모르겠으나 제일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하단에 링크를 공유해본다. 

 

https://forourdream7007.tistory.com/129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알람 조치 방법

많은 분들이 갑작스럽게 받은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알람' 관련 조치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해요.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사안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어찌 보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모

forourdream70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