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쿠팡플레이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본문

랑니의 추천

쿠팡플레이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랑니 2021. 10. 26. 13:37
728x90
반응형

 

 

쿠팡플레이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쿠팡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좋아하는 가수를 투표할 수 있다고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방법



1. 쿠팡 어플에 접속한다.

2. 왼쪽 상단에 있는 쿠팡 플레이를 클릭한다.

3. 상단의 배너 당신의 국민가수에게 지금 바로 투표하세요를 클릭한다.

4. 12월 22일까지 하루에 한 번 투표 가능하다.

5. 와우 회원이면(한 달 요금 2,900원) 하루에 한 번 더 가능하다.

6. 나는 김동현, 김유하, 김희석, 이병찬, 손진욱에게 투표를 했다!



쿠팡 어플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 쿠팡 플레이를 클릭한다. 
쿠팡 플레이 상단 배너 당신의 국민가수에게 지금 바로 투표하세요를 클릭한다.

 

12월22일까지 매일 1회 투표가능하다고 한다. 
김동현 투표!
김유하와 김희석한테도 투표!
손진욱, 이병찬한테도 투표!



쿠팡에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투표하라고요?

고개 갸우뚱.

조심스레 제품을 검색하듯이 내일은 국민가수라고 입력하니 이상한 제품들이 검색이 된다.

내가 생각해도 어이가 없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쿠팡 플레이에서 투표를 하라고 한다.

설마 나 같은 사람도 있을까? 싶다.



12월 22일까지라고 하니 올해 하반기는 내일은 국민가수로 떠들썩할 것 같다.

나는 스토리도 있고 여리여리한 보호 자극을 일으키는 이병찬님을 응원해야겠다.

처음 나오는데 손도 바들바들 떨고, 얼굴도 내가 좋아하는 샤프한 타입이다.

데헷, 부끄러워라!






추가로 왼쪽 볼에 점이 있는 김성준님과 손보승님마저 투표하러 고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