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항균마스크 보관키트 본문

그 외 블라블라

항균마스크 보관키트

랑니 2020. 12. 1. 08:48
728x90
반응형


항균 마스크 보관키트를
사무실 동료한테서 가진지
2개월도 넘었다.

티블 소재도 슬슬 떨어지던 참에 개봉한 애.

물론 뉴스에 마스크 안에
이런 유사한 항균하는 것을 넣는
아이디어 제품 본 적이 있긴 한데
내가 구매를 하지 않는다고
자꾸 이게 팔릴까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네이버에 검색하니
싸게는 2천원대어서
비싸겐 2만원대로
가격대는 브랜드에 따라서
천차만별인 듯 싶다.

구리항균, 탈취, 제습,
더블항균, 반영구사용이라고
표기되어있다.


2018년 초에 추우니
패션마스크 판매해볼까하고
올렸을때는 관심이 1도 없었는데
누가 이런 일을 예상이나 했겠냐만.

구성품은 다음과 같이
항균케이스, 목걸이, 설명서,
내 눈엔 실리카겔처럼 보이는
항균탈취제가 있다.

결론은 마스크를 키트안에 넣으면
항균탈취제의 색상이
오렌지에서 녹색으로 바뀌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려사용하면
녹색이 다시 오렌지로 된다이다.

사용방법과 특징은 가시도가
좋게 표기 되어있고
항균탈취제를 나는 실리카겔이라고 생각했구나.
누가보면 이 제품 디스인 줄 :(

평소에 마스크를 저렇게 방치해두다가
점심 먹으러 갈때면 가지고 나가고
옆에 이 항균보관키트를 두고도 사용하지 않았다.
아...

급 궁금해났다.
저 항균탈취제가 진짜 효과가 있는지?
퇴근 전 30분 정도 넣었는데 큰 변화는 없었고
이튿날에 다시 오전시간대에 넣고
점심 시간에 확인을 해보니

레알 비스무레한 초록색이 보이기 시작했다.
만약 사진에서 항균탈취제가
초록초록할 정도라면
도대체 얼마나 더러운거냐 싶은면서
소름이 끼쳤다.

나는 선머슴 경향이 있어서
크게 신경을 안 쓰는데
눈에 보이는 효과는 아니지만?!
사용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다.

글을 적다보니
내가 이 회사 제품 홍보하자는것인지,
멕이는건지?
의구심이 들었다.

무료로 샘플로 하나 가진거고
이런 제품도 있더라를
공유할 뿐임을!
강조하면서 마무리.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