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개인취향 웹툰 추천-죽음에 관하여 등 본문

그 외 블라블라

개인취향 웹툰 추천-죽음에 관하여 등

랑니 2020. 10. 19. 00:07
728x90
반응형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을 보고 온 김에

본 적이 있거나 

현재 보고 있는 몇 편의 웹툰을 공유하고자 한다.

 

 

1. 죽음에 관하여

죽음을 알면 순간이 더 귀중해진다.

2012년에 가장 주목받은 웹툰이라고 하는데

나는 놀숲에서 만화로 봤었다.

죽음이란 건 탈출은 될 수 있어도

탈출구는 될 수 없다는 등

강력하고 묵직한 내용들을 툭툭

무심하게 던져준다.

 

 

2. 열정호구

제목에서 이미 모든 메시지를 다 담았다.

고구마를 백만 개를 먹은 듯한 여주이지만

계속 보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다.

아마 여주한테서 나 자신이 빙의되어서
그런 거 아닐까 싶다.

읽다 보면 직장인은 참

어떤 사수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나중에 본인도 꼭 나쁜 것만
쏙쏙 닮아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3. 독신으로 살겠다

독특한 그림체로 인해
호불호가 분명히 갈릴만한 내용인데

선정성이라는 작가의 이름만큼

내용도 19+를 버금간다.

그리고 춘향전이 그렇게 야한 내용인 것을

이 웹툰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다.
30을 넘었다면
무릎을 탁!

 

 

4. 아홉수 우리들

5. 한강예찬

괜찮다, 괜찮다

우리 누구나 다 사연을 안고 살아간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주면서

위로시켜주는 내용이다.

폭풍 공감과 세뇌를 당하기 

딱 좋다 :)

 

6. 간 떨어지는 동거

사이다 같은 여주

완전 부럽다.

드라마로 나온다고 이슈도 되었지.

사람의 인연을 묶어주는 빨간 끈은

묶여있다고 해서 풀리지 않는 게 아니라

내가 마음에서 결정을 내리는 순간 

끊기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쫙 끼친다.

결국 운명은 내 손안에!

 

7. 낢이 사는 이야기-완결됨

8. 너와 나의 몰디브-
재밌는데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고 있음

띵까띵까 하기 좋은 내용

 

월~일요일 사이 

돌아가면서 미리보기에 쿠키를 사용하다 보면

은근 돈이 많이 빠질 수 있음에 유의하시고

 

재밌는 웹툰

추천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