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더운 여름에 맞설 시원한 바디럽 아이스 쿨링 비누 소개해드려요! 본문

랑니의 추천

더운 여름에 맞설 시원한 바디럽 아이스 쿨링 비누 소개해드려요!

랑니 2022. 7. 22. 00:39
728x90
반응형

샘플을 받았다 1탄
컨디션 스틱

샘플을 받았다 2탄
아이스 쿨 바디바 쿨링 바디워시

샘플을 받았다 3탄
김수현이 광고하는 비타민c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디럽의 홈구뜨 아이스 쿨 바디바 비누예요~


제품에 로고가 없었더라면
나는 이 제품이 무엇인지 찾지도
알 수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로고가 없더라도
찾아낼 힌드가 숨어있긴 한데
그것은 바로

이 비누를 사용하면
몸이 시원해진다!!!!!

레알입니다.

컨디션 스틱은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설명하기 어려워서
알아서 판단하세요 할 정도라면

이 쿨링 비누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사용하자마자 머리에서 떠오르는 생각들이
사라지기 전에
부지런히 타자 중이라고요!


생긴 거 좀 별로입니까?
ㅋㅋㅋㅋㅋ

비주얼은 평범해도
속이 꽉 찬 아이이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누가 보면 내가 파는 물건인 줄 알겠네!

그건 아님!


샘플로 받은 거니까
대충 보관해서
이렇게 약간 물컹물컹해진 상태예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BODYLUV 바디럽의
쿨링 바디워시로 130G에
한 개에 비누가 12,900원!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이랑
실물 사진 비교 들어갑니다.
ㅎㅎㅎㅎ


아이스크림 형태의 비누이고
여자의 손에 들어가는
비누인데

민초단은 모여라!


비누에서 박하향이 올라와서
몸이 시원해진다는 느낌이 들기도 전에
촉각에서 이미 기선제압 들어가서
뇌가 박하의 향을 맡고
아~시원하다가 아니라

실제로 시원합니다!

쿨 바디 바
쿨링 비누에 대한 설명을 보니
이 비누를 사용하자마자
무려 온도가 5도 내려가고
급속으로 쿨링이 되고
청량하게 샤워가 가능하며
땀냄새도 제거해줘요~
안티 버그 성분을 함유했어요~
노폐물도 제거한대요~
보습도 가능하대요!


그렇다면 제가 실제로 사용한 바에 따르면

비누 거품이 무난하게 일어납니다.

손으로 비누를 온몸의 구석구석 발라주고
속으로 시간 카운팅 한다!

최소 30초~약 1분 후
몸이 시원해진다!

급속은 아니랑께!

그래그래 어떤 효과가 있는지
내가 직접 확인하겠어라고 생각하다가
또 다른 생각에 빠지다가
그 시원함에
아! 그래~
나 지금 이 쿨링 비누 사용하고 있는 중이지
자동적으로 생각이 떠오르게 하는
그런 마법 같은 비누!!!

지금 글을 적고 있는 시점 23도
샤워할 때 약간의 따뜻한 물을 사용

그리고 몸에서 시원한 감이 느껴짐!

여름아, 너 더워지기만 해라!

나 올해 여름 이 쿨링 비누로 너랑 파이팅할 거다.

나 오늘 왜 글이 잘 써지지?
이상하다.
후훗.

시원해짐은 보장합니다!
그렇다고 그 시간이 오래가는 건 아니랍니다!


아이스 쿨 바디바

몸에 열이 많은 사람
땀냄새가 신경 쓰이는 사람
외부활동이나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
열대야로 잠을 자지 못하는 사람
갱년기로 고생하는 엄마 등
는 댔고요

더운 날에 누구나 다 사용해도 될 듯요.
혹시나 해서 어린이는 제외?
성분이 어떤지를 모르니.

급속으로 시원함을 느끼는 건
박하의 멘톨 성분이 있어서이고
모기라든지 벌레들이 싫어하는
시트로넬라 오일
시나몬 리프 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에
진정과 보습을 위해서는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녹차추출물
사용했대요!

아무 단어나 검색이 되어라!
그리고 유입이 되게나~
아하하하하하하!!!!!


거품도 괜찮게 일어나고요
비누의 향은 잘 모르겠고요
피부 보습까진 몰라도 땡기진 않고요
시원함은 정말 느낄 수 있는
쿨링 비누로

이번 올해 여름 무더위 타파하겠써!

근데 요새는 맨날 비만 오네?!
띠로리!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