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소소한 먹거리-무항생제 우유, 부드럽게 구운 새우, 꽃보다 오징어 본문

랑니의 추천

소소한 먹거리-무항생제 우유, 부드럽게 구운 새우, 꽃보다 오징어

랑니 2021. 3. 22. 00:06
728x90
반응형


소소한 먹거리-무항생제 우유, 
부드럽게 구운 새우, 꽃보다 오징어

 

 

1. CU 편의점 동원 무항생제 인증 우유

 

수없이 많은 우유 중에서 혼자서 "무항상제"라고 홍보를 하니

 

손이 자동적으로 가긴 했으나 

 

고개가 갸우뚱 해진다.

 

그러면 여태 먹은 우유들은 항생제 라는 말인가?

 

N 지식인에 나랑 같은 생각을 한 사람이 있다. 

 

우유 중에 무항생제 우유가 있던데 그럼 나머지 우유들은 다 항생제가 들어간 건가요?

 

젖소를 키울 때 항생제를 안 맞추고 키우면 무항생제 우유라고 합니다 라고 하지만

 

여전히 찜찜해!

 

맛은 그냥 우유 맛이요.

 

 

 

2. GS25 테라 오리지널 새우, 부드러운 새우 

 

GS25 건어물 파는 코너에 가면 하단부 쪽에 부드러운 새우라고 하는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은 홍콩 바이어가 찾아달라고 해서 알게 된 제품인데 궁금해서 먹어보니 맛있다!

 

가격이 5,200원에 새우가 꼴랑 14마리인데

 

머라 할까......

 

부드러운 새우는 조사준 맛이고

 

오리지널 새우는 꼬댕꼬댕한 맛인데

 

맛있다고요!

 

다르게 표현을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맥주 안주에 딱이니 한번 드셔보십쇼~

 

 

3. 유정 꽃보다 오징어

 

이 제품은 내가 겁나 맛있으니
나는 디자인에 신경 따윈 안 쓴다는 제품이다.

 

이것도 홍콩 바이어가 문의가 들어와서 알게 된 제품이다. 

 

나는 참말로 회의감도 들고 궁금하기도 하다.

 

해외에 있는 친구들은 어떻게 우리 현지에 있는 사람들보다도 더 잘 알고 있는지...

 

막 속이 훤히 다 보이는 투명한 패키지에 꽃보다 오징어하고 인쇄하고 판매하는데

 

먹어보면 살짝 저렴한 달달한 맛이 느껴지고 구강운동 및 턱운동에 상당히 큰 공헌을 한다.

 

오십억님이 꽃보다 오징어에 꽂혀서 폭풍 씹질을 하더니

 

턱이 나갈 듯한 동작을 할 때야 비로소 구매를 멈춘 아이가 되겠습니다. 

 

일반 편의점 혹은 이런 곳에선 잘 안 보이고

 

동네 편의점이거나 온라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한 아이입니다. 

 

 

 

 

 

 

나의 쇼핑몰도 홍보를 안 하고 있는데

 

이 아가들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우유를 제외하고 

 

테라의 부드러운 새우와 꽃보다 오징어는 맛있어서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