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리뷰요정 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리뷰 본문

책을 필사해보아요

리뷰요정 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리뷰

랑니 2021. 12. 6. 07:30
728x90
반응형

리뷰요정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리뷰




구글 애드센스 관련해서 다시 이것저것 책을 보게 되던 중에

리뷰요정리남의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라는 책을 도서관에서 보게 되었다.

블로그계에서는 워낙 유명한 청년이라 이 책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블로그로 고수익을 내는 방법보단 리남에 대한 백그라운드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할까.


대학생 시절부터 블로그 활동을 했다는 점,

공대생이라는 점,

심심할 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블로그라고 할 정도로 블로그를 좋아하며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블로그에 쏟을 정도로 노력을 했다는 점.

역시 돈과 관련된 것이라 그런가, 본인이 갈고닦은 것을 풀기 쉽지는 않다.




p181

능률의 고저가 수익형 블로그의 기대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각 기능과 설정 방법을 숙지해야 한다.

기본은 쉬움을 뜻하는 게 아니라

필요를 의미한다는 것을 잊지 말길 바란다라고 하는 말이 인상적이다.


최대한 엑기스를 뽑아 정리하고 싶었으나

내가 책을 대충 봤는지,

아니면 실력이 미천하여 지금은 저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잘 캐치가 안되는지 나도 모르겠다.


* 하트만 주세요 관련

제가 최근에 포스팅 개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웃이 많으면 댓글 달기도 시간이 꽤나 필요한데

제가 올리는 포스팅에 다 댓글 달아주는 것도 힘드니

프로그램 리뷰 관련 하트만 주세요는 댓글 비허용할 예정입니다.

지난번에 하트만 주세요라고 적어놓고 댓글 비허용을 깜빡한 저에게

댓글 달아주신 착하신 이웃님들 감사합니다!


기분 좋고 상큼한 월요일 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