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탈취제! 본문

랑니의 추천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탈취제!

랑니 2022. 8. 24. 00:11
728x90
반응형

제가 구매한 물건 중에서 칭찬받은 것이 있다면 첫째는 제습기, 두 번째 아이는 생활 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입니다. 

 

사건의 발달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 1년 전 저는 냉장고를 샀는데 여름에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에 넣어버렸습니다.

 

그 후로, 냉동실 냄새가 아주 그냥, 그 뒷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냉장고 외관 비주얼은 핑크와 화이트로 굉장히 러블리하고 소녀같은데 냉동실을 열면 악취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저는 요리를 하지 않으니 냉장고에 큰 관심도 없어서 괜찮은데 엄마가 여름이라고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 오셔서 집에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또 먹게 되드라구요?

 

 

그러면 냉동실을 열 때면 정말 대단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저는 저의 잘못을 말했는데 엄마는 저 냉장고 본체가 문제가 있을 거라고 고슴도치 딸을 품어줍니다. 

 

아무리 다이소에 탈취제를 사다가 새로운 것으로 바꿔줘도 아무런 소용이 없을 때 안 되겠다 싶어서 리뷰가 많은 제품인 생활 공작소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 소다 냉장고 탈취제를 구매했습니다. 

 

5개에 13,500원인가 했고 리뷰를 보니 김치 냄새까진 다 잡아주지 못한다는 내용이 보였습니다.

 

제품 한 개당 무게가 500g이고 안에 5개 들어있습니다. 

 

3개는 이미 냉동실에 들어갔고 지금 2개가 남았는데 소중히 아껴뒀다가 사용해야 되기에 제품의 비닐을 제거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베이킹 소다를 넣자마자,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그 악취가 정말 눈에 띄게, 아니 코에 띠게 줄어든 것을 제 코로 실감했기 때문입니다!

 

 

 

엄마, 엄마!

 

냉동실 냄새가 줄어든 것 같은데?!

 

응, 그런 거 같아, 예전엔 냉동실 문 열기가 싫었는데, 이거 정말 잘 샀다! 

냄새를 맡고 왔습니다! 냉장고 탈취제!

 

제품이 손두부만 한 게 굉장히 크고 굉장히 무겁습니다!

 

절취선 따라 뜯은 후에 필요한 곳에 넣으면 됩니다. 

 

주요 물질은 베이킹소다이고 냉장실은 약 30일간, 냉동실은 90일간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500L 이상 대용량 냉장고 혹은 악취가 심한 냉장고에는 2개를 사용하면 탈취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워낙 냄새가 심했던지라 1시간도 안 되어서 금방 악취를 잡아주는 덕분에 저와 엄마는 굉장히 만족했는데 꼼꼼하게 원래 미세한 김치 냄새 등등 이런 냄새 때문에 구매를 하신 분은 또 다르게 평가할 수도 있겠습니다.

 

고로 굉장한 냄새를 잡겠다 하면 저는 이 생활 공작소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 소다 냉장고 탈취제를 자신 있게 강력 추천합니다!

 

한까칠이 이러는 이유는 어쩌면 냉동실 냄새가 워낙 죽여줘서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은 꼭 감안하셔야 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