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황생가 칼국수 본문

랑니의 추천

황생가 칼국수

랑니 2021. 7. 23. 01:22
728x90
반응형

 

칼국수, 수제만두 전문점 : 황생가 칼국수

 

 

천호역 현대백화 지하 2층 푸드코너에 가면 황생각 칼국수라는 가게가 있다. 

 

나의 입맛에 맞아서 오늘 소개하고자 한다. 

 

가격 : 8천원대부터 시작 

 


 

면의 굵기 :

 

넙적한 면도 

 

너무 가냘픈 면도

 

우동같은 굵기도

 

싫어요! 저는

 

면의 굵기에 대한 요구가 꽤나 까다로운 나는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세상 모든 면은 당면 굵기 정도가 딱, 제일 좋다. 

 

 

칼국수를 시키긴 했는데 면의 굵기가 내가 좋아하는 종류가 아님에도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맛이 있어서 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위를 버린 나는 매운맛을 잘 먹질 못하는데

 

또 너무 심심하고 밋밋하고 허연 비주얼의 아이들은 뭔가 부족해서

 

그래도 신라면보다 조금만 덜 매운맛이면 너무너무 좋다!

 

황생가 칼국수의 육개장 칼국수가 딱 그 정도이다. 

 

 

 

넓은 면의 굵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쫄깃했던 면과

 

신라면 정도의 매울 맛이 일품인

 

황생가 칼국수, 

 

세상 그 어딘가에 나랑 비슷한 입맛을 가지고 있을 그 누군가한테 인연이 닿길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