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10.8M의 피노키오 가평에서 만나보세요! 본문

랑니의 추천

10.8M의 피노키오 가평에서 만나보세요!

랑니 2022. 6. 27. 09:40
728x90
반응형

가평에 쁘띠프랑스만 있는 줄 알았더니 옆에 피노키오와 다빈치라는 새로운 곳이 생겼네요.

피노키오의 크기는 무려 10.8M라고 지나가는 행인이 말하는 것을 듣고 알았어요!

쁘띠프랑스 옆에 있고 티켓도 통합도 구매 가능하고

피노키오와 다빈치에는 사람이 많으나 쁘띠프랑스는 한가한 모습이었어요.


이탈리아 피노키오와 다빈치 마을 찾아가는 방법: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의 통합 매표소가 생기면서 기존의 주차구역에서 위로 좀 더 가야 됩니다.


올라가는 길도 꽤나 경사가 있어서 짧은 순간이지만 숨이 헉헉!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 세트로 구매하면 대인 19.500원, 청소년 17,000원, 어린이 13,000원이고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만 방문하면 대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8,000원입니다!

저희는 피노키오와 쁘디프랑스 통합권으로 구매를 했어요.


피노키오 입구에서 내려다본 가평 청평호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좋으니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이죠.


먼저 피노키오와 다빈치를 방문한 후에 쁘띠프랑스를 가는 것이 좋다고 안내하시는 분도 계시고요.


입구부터 포토존이 마구마구 사정없이 엄청 많아요.

원래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하여 이런 곳에서는 기본 사진 300장 찍어야죠?


잘 모르는 부분은 사진으로 대체해보아요!


피노키오의 캐릭터가 이렇게 다양한 모습이 있다는 것을 저는 처음 알았답니다.

뭔가 조금 악동 같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이탈리아 마을 페인팅을 너무 사랑스럽게 하여 여기저기 다 사진 찍고 싶은 욕구가 생겨요.


이 언니는 이탈리아 언니겠죠?

이 언니 앞에서 커플이 손을 잡는대나 뭐래나 하면 영원한 사랑이 된대요.

그래서 사촌언니랑 형부가 또 저 언니 앞에서 사진을 한 장 기어코 찍데요.


날씨도 도와주고 컬러풀하여 정말 이쁜 곳!


이 쪽 구역까지 오니 동화나라에 온 기분이 들었답니다.


또 다른 피노키오의 모습.


그리고 지정된 시간에 공연이 있는데 저렇게 많은 사람들의 환호성을 뚫고 제가 피카츄 인형을 가졌어요!


저도 아직도 아이러니한데,

저분이 열심히 공연을 하면 다들 호응해준잖아요?

그러면 저분의 눈에 띄는 어린이한테 풍선으로 만든 캐릭터를 준단말이에요.

물론 저도 호응을 했어요.

저의 앞에 신생아와 함께 온 엄마가 있었는데 "우리 수아도 주세요!"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저 연기하시는 분이 성큼성큼 저희가 앉은 계단으로 오시더니

설마설마하는데 저한테 피카츄 캐릭터 풍선을 주셨어요.


저는 아이도 없고 다 큰 어른인데 저렇게 많은 아이들이 보는데 피카츄 풍선을 제가 가지게 되어 살짝 뻘쭘했다요!

기분은 당연히 좋았지만 아, 왜 나한테 의문이 생기데요.

제 기준으로 그 정도 오버액션을 안 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 연기하시는 분이 인형으로 마이클 잭슨이 춤을 출 때 또 호응을 유도한다고 여기저기 분주히 뛰어다니시긴 하는데 애들이 수줍어하고 그래서 어쩌겠습니까?

제가, 제가 피카츄 풍선 값을 해야 되니

마이클 잭슨의 그 골반 튕기기 춤 있잖아요, 그걸 같이 했단 말입니다.

그러니 가버리시데요?

히잉.

동생이 말하길, 저분이 아마도 제 앞의 애기 엄마 소리를 저인 줄 착각했을 거라 하네요.

저도 동의합니다.


나름 또 에피소드가 하나 생긴 이탈리아 피노키오와 다빈치 마을 방문 후기가 되겠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은 물론, 커플도 그리고 저희와 같은 가족단위 방문하신 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쁘띠프랑스가 식상하시다면 피노키오 마을로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