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돌싱글즈2 남다른 커플의 재혼과 쌈싸라 커플의 이별 중 본문

그 외 블라블라/재밌는 볼거리

돌싱글즈2 남다른 커플의 재혼과 쌈싸라 커플의 이별 중

랑니 2022. 1. 10. 01:47
728x90
반응형

돌 싱글즈 2는 모든 출연자들이 모여서 촬영의 비하인드와 촬영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다시 만나 그 이후의 얘기를 하고 있다. 남다른 커플은 재혼 예정, 쌈싸라 커플은 이별 중, 김계성은 다른 사람 만나고 있다. 

 

MBN 돌싱글즈2 출연자들:

 

이창수, 이덕연, 윤남기, 김계성

 

김은영, 유소민, 이다은, 김채윤 

 

이덕연 김계성 이다은 이창수 유소민 김채윤 김은영 윤남기 

 

남다른 커플은 재혼 예정

쌈싸라 커플은 성향 차이로 헤어짐

김계성은 러브 중 

 

제일 핫하디 핫한 남다른 커플 : 윤남기와 이다은

 

송도에서 윤남기와 이다은을 본 적이 있다고 하는 카더라부터 윤남기와 이다은은 커플 옷을 맞춰서 입고 나온 선남선녀.

 

추호의 망설임도 없이 둘은 촬영 이후에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고 촬영일 당시 100일에 윤남기가 이다은의 집 근처로 이사까지 간다고 한다. 

 

이다은을 볼 때마다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던 남자의 적극적인 호감 표시와 직진으로 두 사람은 아직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는 달달함을 유지하고 있다. 

 

MC인 정겨운은 싸워도 봐야 한다고... 

 

남다 커플 재혼 예정

 

윤남기의 부모님 얘기는 돌싱글즈2의 하이라이트에 속할 수도 있는데 남기는 부모님 생각을 하면서 눈시울을 붉히고 자신을 키워주신 부모님을 자랑하고 싶고 사랑한다고 전달한다.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 

 

다은이는 아이가 있고 남기는 자녀가 없는 상태에서 남기 부모님이 어떻게 생각하실 까 하는 질문에 남기는 지금의 부모님이 친 부모님이 아닐 수도 있다는 가족사를 얘기했다. 부모님이 자신을 보는 것과 자신이 다은의 아이를 보는 그 마음이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쌈싸라 커플 : 이창수와 김은영

 

동거 들어가지 전에 제일 핫하던 커플인 쌈싸라 이창수와 김은영 커플은 등장부터 컨셉이라고 하기에는 느낌이 쎄하더니 역시나 둘은 성향 차이가 너무 심해서 헤어졌다고 한다.

 

이창수가 김은영한테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까지 통보를 했다고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 그렇게 쉽게 정리가 될까, 최근에 김은영이 바디 프로필 사진까지 뉴스로 나오는 만큼 일반인 치고는 너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헤어진 쌈싸라 커플

 

 

김은영은 동거에 들어가면서 남사친 문제로 계속 부각이 되고 이혼한지 3개월밖에 안 되었는데 돌 싱글즈에 나왔다고 진정성에 대해 사람들이 손가락질하는 부분에 대해 비록 이혼한 지는 3개월이지만 마음은 그 전에 정리가 된 상태이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런 복잡한 남자문제가 아니라고 루머를 멈춰줄 것을 당부한다. 

 

 


 

유소민에 대한 질문 : 최종 선택 지금 하라고 하면 다시 하겠나요?

 

방송에 나온 모습이 다가 아닌 실제 보여지진 않은 부분이 있어서 다시 선택한다고 해도 이덕연을 선택하겠다고 한다. 

 

지금은 이덕연과 친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낸다고. 

 

시청자들이 유소민한테 왜 촬영을 하는데 살을 빼고 나오지 않았냐고 하는 악플을 받았다는 말에 너무 가슴이 아프다.

 

 

 

 

이덕연이 피해갈 수 없었던 문제-연예계 쪽으로 진출할 생각은 없는지? 

 

 

애기 생기기 전까진 노래 쪽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아이가 생기자마자 진로를 바꾸고 방황하던 시절 하지만 쉽게 놓을 수 없고 해야만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음악, 오해 때문에 힘들 수는 있어도 나이가 들어도 아들과 춤추고 노래하는 게 꿈이라고 얘기한다.

 

 

김계성은 돌싱글즈2에서 자신이 왜 그런 멘트와 그런 행동을 했는지 셀프 디스를 하며 김채윤과 같이 키즈 카페를 간다고 얘기했으나 실제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다고 한다.

 

 

 

돌 싱글즈 2 마치면서  우리가 함부로 해서는 안 되는 말 : 그러니까 이혼했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