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돌싱글즈2 세 커플의 최종 결정과 남자가 사랑할 때의 표정 윤남기 본문

그 외 블라블라/재밌는 볼거리

돌싱글즈2 세 커플의 최종 결정과 남자가 사랑할 때의 표정 윤남기

랑니 2022. 1. 3. 00:03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2 세 커플의 최종 결정과 남자가 사랑할 때의 표정 윤남기 

 

지난주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했던 돌싱글즈2는 22년 1월 2일 11회 방송분에서 최종 결정을 내렸다. 남기와 다은은 별다른 이슈가 없이 서로 뜸 들이지 않고 서로를 선택했고, 덕연과 소민 커플은 소민은 선택을 했지만 덕연도 끝내 예견된 대로 선택을 하지 않았으며 창수와 은영 커플은 반전을 보이면서 창수가 다시 돌아오면서 최종 커플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남기와 다은 커플
덕연은 만남을 이어가지 않았다
은영과 창수는 꽃길만 걸을 수 있을까?

 

 

 

 

1. 이덕연: 더 신중해지고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선택을 하기 전 마지막 날 유소민과 이덕연은 즐거운 포차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진지한 관계로의 발전을 깊게 고민을 해봤지만 결국은 좋은 사람까지만 그의 감정이 생겨서 그는 결국 돌아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덕연이 보여준 모습을 되돌아보면 뒤돌아 서지 않는 것이 정상이지만 시청자인 내가 왜 서운하게 느껴지는 것일까?

먼저 선택을 한 유소민의 심정은... 역시 남자가 좋아하지 않으면 사랑은 이루어지기가 어렵구나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이었다. 아이가 있어서 현실을 고민했다고 했지만 그건 단지 그만큼 상대방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의미임을 몇 번이고 메시지를 전달했지만 그럼에도 여자의 노력에 조금이라도 감동이라도 받아서 그의 마음의 변동을 바라는 건 혹시나 여자가 더 좋아하는 이 세상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한가닥의 희망을 주고 싶어서이겠지?

덕연은 끝내 선택하지 않았다

 

2. 남자가 사랑할 때-윤남기

 

남기가 다은이를 바라볼때 표정을 보면 첫째 항상 웃고 있다. 둘째 흐뭇해한다. 셋째 입꼬리가 올라가 있다. 넷째 그녀의 주위를 맴돈다. 다섯째 그윽하게 바라본다. 여섯째 자꾸 다은이를 만지고 싶어 한다, 즉 스킨십도 서슴지 않아한다.

배려라는 명의하에 두 개의 방을 사용하는 덕연의 태도와 온도 차이가 나도 너무 난다. 내가 행복해지려고 한 이혼에서 다시는 새로운 사랑이 없을 줄 알았고 다시는 조건 없이 만날지 못할 줄 알았던 우리한테 다시 한번 새로운 출발이 가능하다는 희망을 보여준다. 혹여나 몸의 살을 도려낸 듯한 사랑의 아픔에 다시는 사랑을 믿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똘똘 무장한 상태라면 다시 한번 마음을 열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준비를 할 수 있기를. 

 

현실에서 아이가 있는 상대방을 부모님한테 보여준다면...동료의 친구 부모는 자식의 혼사를 반대했다가 자식이 자살을 했다고 한다. 서로 좋아 죽을 것 같은 마음도 현실이란 벽 앞에선 흔들리는 것이 정상인데 남기는 자신의 현재 부모님이 진짜 부모님도 아닐 수 있다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전개를 보여주며 아이를 바라볼 때 그 마음도 공감이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전개가 펼쳐진다. 다은이가 복이 많은 여자라고 해야 할지... 

남자가 사랑할 때의 표정-윤남기

 

3. 뜨거웠던 만큼 빨리 식은 커플: 창수와 은영

 

 

동거를 할지말지 선택할 때까지는 정말 보기 좋았던 커플이다. 그때는 찬란한 햇빛 아래 환하게 웃던 은영의 미소가 사랑스러웠고 다시 울렁이는 미묘한 감정의 소용돌이에 울컥하던 창수의 모습마저 우리는 응원을 했다. 그렇게 우리는 행복하게 살았어요라는 동화로 마무리될 줄 알았는데 동거에 들어간 두 사람은 성격차이, 성향 차이라는 거센 후폭풍에 마주하게 된다. 며칠 안 되는 시간에 서로에 대한 추억과 감정 기초가 탄탄 치도 않은 상태에서 남사친, 술 문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부딪혀본다. 동거 후 창수와 은영 커플을 알콩달콩한 모습보다는 제일 현실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서로를 좋아하는 마음이 더 커서 이 만남을 이어갈지, 칼처럼 얼마 안 된 사이를 끝낼지. 비록 프로그램에서는 서로를 선택했지만 리얼 현실에 들어가서는 수많은 커플이 유사한 문제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할 그런 보통의 연애의 문제를 다루고 있다. 

뜨거웠던만큼 창수-은영 커플

 

은영과 창수 커플은 미안해, 고마워가 제일 어울리는 멘트이다. 

미안해-고마워

 

동거에 이어 재혼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으로 돌싱글즈2의 모든 출연자가 다시 등장하는 스페셜 방송이 다음주에 방송된다. 

 

동거를 하시겠습니까?

재혼을 하시겠습니까?

당신의 선택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