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나는 솔로 5기 다양한 매력의 설레는 6남 6녀의 첫등장 본문

그 외 블라블라/재밌는 볼거리

나는 솔로 5기 다양한 매력의 설레는 6남 6녀의 첫등장

랑니 2021. 12. 30. 01:22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다양한 매력의 설레는 6남 6녀의 첫등장

 

 

11월의 대부도에서 빵빵한 스펙의 새로운 6남6녀가 등장했다. 

 

 

나는 솔로 5기 영수

 

충청도 사람, 대전

 

나이 마흔에 이사가 됨, 현재 부원장

 

1학년 생활만 10년째

 

장기는 노래

나는 솔로 5기 영수

 

 

나는 솔로 5기 영호

 

군산 

 

전문직

 

귀여운 외모와 착하고 순수함

 

본인의 명의로 된 건물에서 oo 운영 중

나는 솔로 5기 영호

 

 

나는 솔로 5기 영식

 

치과의사

 

경북 예천 근무 중

 

개원한지 4년째

 

직업 선택을 후회할 정도로 힘들었지만

 

지금은 만족한다고 함

나는 솔로 5기 영식

 

 

나는 솔로 5기 영철

 

손흥민 닮음, 아주 많이

 

천안

 

일만 하다보니...

 

사랑에 빠지면 올인해버리는 스타일 

나는 솔로 5기 영철

 

 

나는 솔로 5기 정수

 

직업군인

 

그 후 열공

 

운동을 좋아함

 

전주에서 일함

나는 솔로 5기 정수

 

 

나는 솔로 5기 정식

 

모든 것은 준비가 되었으나

 

본인의 마음이 준비되었는지 모르겠다고 함

 

청주

 

키 큰 여자를 좋아함

나는 솔로 5기 정식 

 

나는 솔로 5기 남자 출연자의 특징

 

영수 : 40에 의사가 된 의사

영호 : 재력이 빵빵한 전문직

영식: 치과의사

영철: 손흥민 아주 많이 닮음

정수: 금빛 벨트의 남자

정식: 인교진 닮은 남자

 

나는 솔로 5기 남자 출연진

 

 

 

나는 솔로 5기 순자

 

172cm의 큰 키

 

박사과정 

 

아이를 원함

 

아버지가 모 대학 교수 

 

취미로 밴드와 음악을

나는 솔로 5기 순자 

 

 

나는 솔로 5기 영자

 

사업하는 여자

 

돈을 잘 버는 여자

 

자신을 리드하는 남자를 원하고

 

자신감 뿜뿜!

나는 솔로 5기 영자

 

나는 솔로 5기 정순

 

앳된 얼굴

 

자매인지 아닌지 비밀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이 다르다고 함

나는 솔로 5기 정순 

 

 

나는 솔로 5기 정숙

 

상큼하고 어려 보이는 여자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겹친다면

 

양보할게요?!

나는 솔로 5기 정숙

 

나는 솔로 5기 영숙

 

키가 훤칠하고 숏컷의 출연자

 

아직 대학생 같아 보이는 풋풋함이 있고

 

엄마가 교장선생님

나는 솔로 5기 영숙

 

 

나는 솔로 5기 금사빠 정자

 

너무 사랑스럽고 여자여자한 정자

나는 솔로 5기 정자

 

 

나는 솔로 5기 여자 출연자의 특징

 

순자: 박사과정

영자: 돈 잘 버는 사업가

정순, 정숙: 자매?

영숙: 시원시원해 보이는 깨끗한 이미지

정자: 러블리함 

나는 솔로 5기 여자 출연진

 

인생은 태초부터 경이로운 일의 연속이다!

 

턱시도를 입은 남자가

 

드레스를 입은 여자에 대한 첫인상 호감도의 시간

 

순자를 선택한 정수

 

전혀 예상하지 못한 조합인데

 

너무 잘 어울린다! 

나는 솔로 5기 순자와 정수

 

순자님의 개인 인터뷰가 인상 깊다!

 

이런 스타일의 남자는 나 안 좋아할 것 같은데?

 

자기 잘 꾸밀 줄 아는 여자를 좋아할 것 같은데?

 

나를? 나를 아직 가까이서 못 봤나?!

왜? 나를? 나는 솔로 5기 순자 인터뷰 

 

 

아쉽지만 선택을 받지 못한 영자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인 자신을 

 

대화를 나누어 보기 전에 선택하기 쉽진 않았을 듯이라 한다. 

혼자 찍는 웨딩 사진-영자 

 

 

 

혼자서 찍는 웨딩촬영 한 명 추가된 정순

 

영식은 시력이 안 좋은 관계로 

 

그녀가 지나가는 것을 놓쳐버렸다.

드레스는 아무나 입는 건 아니였어요!

 

 

원래 이런 구조인가요? 

신부가 바뀌었어요!

 

영식과 영철의 첫인상 선택을 받은 정숙

나는 솔로5기 정숙과 영철

 

 

개인적인 생각을 넣어보면

 

역시 젊은 여자인가...

 

(죄송해요...)

 

영수는 영숙을 선택했다. 

나는 솔로 5기 첫인상 영숙을 선택한 영수

 

 

정식과 영호의 첫인상 선택을 받은 정자

알쏭달쏭한 컨셉의 나는 솔로 5기 정식

 

 

나는 솔로 5기 영호와 정자

 

 

나는 솔로 5기는 어떤 스토리가 나올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