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바다는 동해로! 본문

랑니의 추천

바다는 동해로!

랑니 2021. 3. 1. 00:12
728x90
반응형

오이도

 

최근의 날씨가 참으로 맘에 든다.

 

시원한 추움에 쨍한 햇빛.

 

여긴 오이도. 

 

바다는 역시 동해로~~

 

 

 

 

 

 

줄줄이 늘어선 횟집들. 

 

 

 

 

 

 

 

 

새똥을 맞으면 어쩌지?

 

그건 대박이지!

 

살면서 새똥에 맞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

 

이런 생각을 했더니

꿈에서 새똥 벼락 당했다.

레알...😅😅

 

 

 

 

 

 

그냥 스쳐 지나가기엔 아쉬워서 

 

방문한 오이도 횟집.

 

깔끔한 화이트 외관에 끌려서 들어간다. 

 

 

 

 

 

 

 

 

 

 

 

 

 

 

 

 

 

 

 

 

 

 

 

 

 

 

 

 

 

참돔 또는 농어, 대게, 조개찜, 각종 해산물스끼에 

 

4인 40만원!

 

 

나는 체감적으로 좀 비싸게 느껴진다. 

 

 

 

우리는 왕새우 구이가 포함된 C코스로 정했다. 

 

 

 

 

 

 

2인분인데 에게게....꼴랑 이거임?

 

2인분에 10만원인데...

 

이렇게 큰 조개껍질을 버리면

 

실제로 내용물이 얼마 안 될텐데라는 생각이 든다. 

 

 

 

살면서 추가적으로 첫 경험 2탄!

 

조개탕에 도전했다.

 

지난번 홍합탕처럼 맛이 살짝 칼칼하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먹을 수 있다. 

 

절대! 억지로 먹진 않았다. 

 

 

 

몇 년 전에 SNS에 주구장창 치즈 조개구이 사진이 올라와서

 

나도 한번 도전한다고 오이도에 왔다가

 

결국은 칼국수만 먹고 집으로 갔던 기억이 아직도 있다. 

 

 

 

 

 

 

 

 

 

왕새우를 까는데 팔근육이 생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도 횟집 :

 

1. 가격이 비싸네? 

 

2. 가게는 깨끗하네.

 

3. 나는 무념무상.

 

 

 

 

그러면 우리 동네 천호동

 

구사거리에 지금 보고 싶다 건물 뒤에

 

조개 관련 가게가 있다. 

 

 

 

 

 

 

 

조개 무한 리필 1인에 25,000원 

 

무한리필까지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욕심부리지 않고

 

4인분 조개구이를 시켰는데 

 

비주얼만큼은 100점인 상차림이 올라온다. 

 

 

4인분에 72,000원.

 

 

 

 

 

 

 

여기는 고기도 있고,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어서 

 

나처럼 해산물에 약한 사람한테 좋다! 

 

 

 

 

 

 

천호동 조개구이클럽 깔레는

 

맛에 대한 평가는

 

오이도 등 바다에 근접한 아이들처럼

 

바닷물에 의한 짠맛이 덜하다고 한다.

 

 

 

나는 오늘도 희망한다.

 

진주 품은 조개나 만날 수 있기를~~~

 

 

 

728x90
반응형

'랑니의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된장녀  (65) 2021.03.03
남한산성과 양꼬치  (53) 2021.03.02
강동 스테이지28 레스토랑  (50) 2021.02.24
어이가 없네-어몽어스  (54) 2021.02.23
올림픽공원 푸룻푸룻 뮤지엄  (46) 2021.0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