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싸이 9집 싸다9 -5년만에 돌아온 싸이 정규 앨범! 본문

랑니의 추천

싸이 9집 싸다9 -5년만에 돌아온 싸이 정규 앨범!

랑니 2022. 4. 29. 22:24
728x90
반응형

22년 차 타고난 광대 팔자 싸이 박재상 PSY의

 

5년 만에 돌아온 9집 정규앨범 싸다구 

 

노래는 모두 12개 곡으로 수록이 되었고

 

NOW에서 싸다9 앨범 소개하고 있어요!

 

 

 

1번 수록곡 9INTRO

 

 

네가 신나면, 나도 신난 2022년이 왔고 

 

가오 잡으면 가오 잡을수록 가오가 안 나니까

 

즐겁게 놀면 될법한 싸이 9집 앨범.

 

9집의 인트로라는 뜻으로 노래 가사에

 

지나간 명곡들의 제목이 수록된 9INTRO.

 

 

2번 수록곡 빌보드 탑들의 만남

 

BTS 슈가가 프로듀서를 한 

 

That, that!

 

 

뚝딱, 뚝딱 만들어졌다는 그 곡- that, that!

 

 

세 번째 노래는 지코와 작사, 작곡하고 

 

미스에이의 수지를 내세운 셀럽! 

 

수지, 이쁘다!

 

 

네 번째 노래는 싸이스러움이 묻어나는

 

성시경과의 콜라보 감동이야~

 

이런 조합이야 말로 감동이야!

 

 

다섯 번째는 미묘한 음색의 

 

같은 소속사의 헤이즈와 함께 하는

 

밤이 깊었네.

 

헤이즈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라고 했다는 그 노래.

 

 

여섯 번째는 제시와 간지 나게

 

간지, 간지, 간지

 

 

 

일곱 번째는 자신만의 색갈이 확실한 화사

 

레트로 디스코 느낌의 김완선이 생각나는

 

이제는~

 

 

 

여덟 번째는 행복에 대한 고찰이 묻어나는

 

크러쉬와의 HAPPIER 

 

제일 싸이스러운 풍격의 노래!

 

 

 

 

아홉 번째는 기리보이와의 나의 월요일

 

아버지 느낌의 가사인데 

 

월요일엔 내가 누구였든간에 돈 벌러 간다~

 

 

열 번째 다시 예전처럼 모여서 놀 수 있고

 

싸이 콘서트 갈 수 있는 그날을 기다려보는

 

Everyday

 

 

열한번째는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하는 

 

forEVER

 

오래 기억하고 싶어

 

마지막 수록곡은 

 

내일의 나에게 

 

 

오늘보다 더 좋은 사람이길

 

부디 더 좋은 일

 

더 나은 날이 되길.

 

 

채팅방에 싸이 9집 

 

노래 고급지다

 

춤이 세련되었다

 

싸이 콘서트 가고 싶다 등등.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