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이화 쌀국수 본문

랑니의 추천

이화 쌀국수

랑니 2021. 8. 3. 00:09
728x90
반응형

이화 쌀국수

코로나 4차 대유행으로 2인 이상 집합 금지가 시작된 날 방문한 이화쌀국수집.

매장 방문한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다.

손님이 없으니 좋긴 하지만 유령도시를 촬영하는 것도 아니고 기분이 조금은 씁쓸하오나

그렇게 이 집 베트남 쌀국수가 맛있다고 몇 번이나 말을 해서 기어이 오게 된 집.



메뉴는 꽤나 심플하다.

소고기 쌀국수 9천원
갈비 쌀국수 12,000원

코코넛 주스가 보여서 시켰는데



이렇게 캔음료가 나와서 ㅎㅎ 미소만 짓고 말았다.

2천원에 너무 많은 욕심을 부린 것이다.


소고기 쌀국수 9천원
분짜 9천원
스프링롤 6천원
코코아 주스 4천원
합계 28,000원


쌀국수와 분짜에는 저어엉말로 고기가 많이 들어 있었다.

고기를 이렇게 많이 넣어도 괜찮나 싶을 정도로 많았다.

캐도 캐도 캐도 나오는 고기?!는 아니고 9천 원짜리 쌀국수에 이 정도면 진짜 많은 거야 할 정도로 많았다!

분짜도 새콤달콤한 맛이 쌀국수와는 또 다른 맛에 스프링롤은 껍질이 질겨서 이 아이는 패스.

맛이 있는 음식을 만나면 우린 어떻게 한다?

후르릅 촵촵...

음식을 흡입하는 소리만 들린다.

고집대로 웨이팅을 해서 먹었던 잠실 일본 라멘 집에서도 소리 없이 먹었다.

기다린 보람이 없는 맛에 먹지도 않으면 혼날까 봐 소리 없이 꾹꾹 흡수하느라, 그것도 맛있는 척하느라 후르릅 촵촵.

맛있는 후르릅 촵촵과 맛없는 후르릅 촵촵.

오십억님은 한 가지 맛만 공략하는 것을 좋아하고 나는 이것저것 먹어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름 맛에 대한 요구가 높은 오십억님이 고른 이화쌀국수 집을 나설 땐

신상 계란님의 포스팅 마무리에서 하던 단골 멘트 꺼어억...이 자연스럽게 나올 정도였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