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입안이 청량해지는 커피빈 하동녹차민트 강추! 본문

랑니의 추천

입안이 청량해지는 커피빈 하동녹차민트 강추!

랑니 2022. 8. 9. 00:18
728x90
반응형


커피빈 하동녹차 민트
최소 약 2개월 전에 스쳐 지나가듯이 마신 티인데
여전히 머리속에 남아있어서
블로그에 올려보아요.


나와 비슷한 입맛이 있는 티친님의 출현을 기다리면서!


천호 2번 출구에 있는 커피빈 매장의 모습이에요~
내부는 널직널직한게 자리가 남아돌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는 저녁 7시쯤인데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이젠 시즌도 지나갔겠다 싶어요.
최소 2개월 전의 일이니..
블랙다이아몬드 카페라떼 6,500원
블랙 다이몬 아이스커피 6,000원
블랙 다이몬 카페 수아 7,500원


커피빈 새로 나온 메뉴를 한번 보니
고창 수박 주스
스파클링 퍼플 샹그리아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등등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도 나왔네요.

수박이 철이라 그런지 수박 주스 메뉴가
자주 보이네요.


커피는 식상하고
달달한 건 질리고
하동 녹차 민트라는 메뉴가 있길래
민초단인 저는 과감하게 민트가 들어간 메뉴로 선택.

커피빈 하동 녹차 민트
하동 녹차와 대만산 우롱, 향긋한 민트 잎과 혼합되어
상쾌하면서 깊은 맛을 내는 티.

음, 무려 2개월 전의 티 한잔의 그 맛을 다시 생각해보면

하동 녹차 민트는 시원하다.
민트 고유의 시원함, 상쾌함, 청량함이 물씬
달달함도 텁텁함도 없고
입 안이 깔끔해서 너무 좋다.

솔직히 물 한잔에 티백 하나에
민트를 조금 넣은 것 같아서
5~6천 원의 돈을 내고 사 먹기엔
과하지 않은지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나는 다시 커피빈에 간다면
다시 주문할 의사가 1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