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점점 좋아지는 듯 하지만 아직인 엉덩이 좌골낭염 5차 치료후기 본문

건강

점점 좋아지는 듯 하지만 아직인 엉덩이 좌골낭염 5차 치료후기

랑니 2022. 1. 13. 02:26
728x90
반응형

아픔이 강도가 연해지고 있다. 월요일과 목요일에 와서 충격파 치료와 물리 치료를 받으라고 했는데 엉덩이 아픈 현상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서 이젠 그만 병원 다닐까 생각하다가 물리치료사가 말했던 완쾌된 줄 알았는데 건강 신호가 아직은 노란색 등일수 있다던 말이 생각이 나서 화요일에 다시 방문을 했다.


집중해서 일을 하거나 글을 쓰면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오잉? 나 엉덩이 많이 호전이 되었는데? 오호, 신기해!

사타구니와 골반뼈의 통증도 많이 사라지고 이렇게 편하게 앉는 것도 정말 오래간만이라 새로운 세상에 온 듯이 혼자 생각한다.

그리고 오래 간만에 맥주도 마셨고 냉장고에 있는  와인도 마시고 싶다!

대신 서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발뒤꿈치가 아파나기 시작한다. 어쩌라는 거야!


자궁에 이상이 생겨 마음이 심란한 여자 물리치료사를 보자마자 물어본다.

랑니 : 병원에서 뭐래요?

물리치료사 : 다행히 저 하혈 멈췄어요! 12월8일에 시작된 하혈이 항생제를 먹고 1월11일에 멈췄으니 거의 한달만에 피가 멈춰서 다시 병원에 가보고 아마 수술은 안 해도 될꺼 같아요!

자궁에 혹이 있으니 6개월에 한번씩 정기검진 다녀야 하는 불편한 부분은 있지만..."

랑니 : 와! 다행이다! 너무 축하해요!

엉덩이 아파서 병원에 다니는 나와 생리가 한달 동안 멈추지 않아서 산부인과 다니는 물리치료사 둘은 다행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3차 충격파 치료가 제일 아팠고 5차가 된 충격파 치료는 조금 감흥이 없어졌다.

충격을 가하면 골반쪽 뼈가 찌릿찌릿했는데 그런 부분도 사라져서 이젠 거의 완쾌구나! 강도를 높혀도 끄덕없는 오른쪽 엉덩이!

물리치료사 : 원장님 뭐래요?

랑니 : 많이 호전되었다고 하니 2번 정도 더 치료 받자고 하던데요? 그리고 약 처방도 이젠 없어요!

저 원래 안 올까 하다가 그때 말했던 노란등이 생각나서 왔어요!

물리치료사 : 그러시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하하 수다를 떨면서 마사지 받는 기분으로 오른쪽 엉덩이 충격파 치료가 끝나고 왼쪽이 시작되는 순간

찌리릭!!!!!!!!!!!!!!!!! 왔떠!!!!!!!!!!!!!!!!!!!!!!!!!!!!!


아, 이러면 안 되는데....히잉!!!!!!

그냥 얌전히 병원 조금 더 다녀야 하는 슬픔....

나는 솔로 5기에 영수라고 하시는 분이 이쪽 분야 담당인 것 같은데 충격파 치료 최소 5회를 받아야 한다고 ...


이미 5번 받았으니...곧...!!!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