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코로나로 인한 기관지를 위한 선물받은 산골농장 배도라지청 본문

건강

코로나로 인한 기관지를 위한 선물받은 산골농장 배도라지청

랑니 2022. 4. 30. 00:13
728x90
반응형

코로나를 걸렸다고 동네방네 떠들어본다.

돌아오는 반응은 다양하다.

걱정하는 사람, 먹을 것을 바리바리 사들고 오는 사람, 자신이 코로나 걸린 경험을 말하는 사람 등등.

그중에서 첫 직장에서 맺은 인연인 재무를 담당하는 밥 잘 사 주는 과장님 언니가 듣자마자 죽 보낼까 하더니 전혀 생각지도 못한 목이 좋을 것이라고 하며 산골농장의 짜 먹는 배도라지청 스틱을 선물로 보내온다.


받을 때는 이 제품이 가격이 얼마 하겠어 하면서 가볍게 받았는데 실제 집에 택배가 도착을 해서 가격을 한번 찾아보니 무려 거의 3만 원(27,900원)이 된다.

사진의 몽롱미가 보이는가? 어떻게 하면 이렇게 찍을 수 있는지 나도 궁금하다. 그러나 나는 다시 찍진 않을 테다!


산골농장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접해봐서 제품 상세페이지를 한번 읽어봤다.

강원도 횡성에 있고 산골농장에서 15년 이상 건강보조식품을 생산해온 곳이며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면서 무방부제, 무색소, 무화학 첨가물로 생산하고 있다.

두 개가 한 세트로 되어있고 10g짜리가 15개씩, 총 30개 들어있고 하루에 3회를 먹으라고 하니 열흘 동안 먹을 수 있다.

배송이 엄청 빠르다 했더니 우체국으로 보내고 있고 오늘이 4월29일인데 제조일이 4월 13일로 되어 있는 따끈따끈한 제품이다.


짜 먹는 배도라지청 액상차의 성분을 한번 보아하니 65%의 배, 25%의 도라지청, 10%의 꿀로 되어있다.


100% 국산 3년근 이상의 도라지로 정성스럽게 달여서 만들었다고 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나름 괜찮다.


이지컷은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먹어본다. 으으으으으....세상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얼굴을 찡그리게 된다.

산골농장 짜먹는 배도라지청의 인상, 한약 먹는 기분이다!

몸에 좋은 건 원래 쓴 것이냐?!

이렇게 마무리하기엔 좀 아쉬우니 간략하게 배와 도라지의 효능도 알아보고 마무리하는 것으로!

배의 효능

1. 숙취해소
2. 기관지 건강
3. 혈관질환 예방
4. 장운동 활성화
5. 항암효과
6. 피부미용
7. 해열작용


도라지 효능

1. 기관지 건강
2. 면역력 향상
3. 혈관 건강
4. 간 보호
5. 위장 보호


짜먹는 배도라지청 스틱 한 개의 칼로리가 얼마인지 기재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러면 칼로리 걱정없이 맘 놓고 나의 기관지 보호를 위해서 먹어줘야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