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PS5 슈퍼마리오 본문

그 외 블라블라

PS5 슈퍼마리오

랑니 2021. 10. 16. 00:10
728x90
반응형

PS5 닌텐도 슈퍼마리오

아저씨가 비장한 마음으로 PS4를 팔았다.

이젠 게임을 쳐다보지도 않겠다는 다짐인 줄 알았다!

며칠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PS5 닌텐도?가 등장했다.

헐... ㅋㅋㅋㅋ

집에 슈퍼마리오 3D 월드와 링 피트 어드벤처 두 개가 있다.



이렇게 작은 것으로 스피드 하게 뛰고, 높게 뛰고, 공격도 하면서 놀아야 된다.

나는 슈퍼마리오를 어릴 때 놀긴 놀았는데 그다지 인상이 없다.

폴짝폴짝 뛰면서 동전 따기를 했던 기억밖엔 그 이상 더 많은 것이 떠오르지 않는다.


어느 버튼은 눌러야 되는지도 모르고 어버버 헤맨다.

악당한테 공격을 당해서 나의 빨간색 슈퍼마리오 아저씨는 난쟁이 되어 본다.

열심히 제자리에서 폴짝폴짝 뛰어본다.

높은 곳도 열심히 올라가야 하고, 스피드를 맞춰서 점수도 따야 하는데

1800점과 만점을 넘는 점수 차이가 났다.


나는 게임에 관심이 없고 블로그 포스팅용 사진이나 많이 찍어야 되는데

게임에 집중해야지 사진 찍을 시간이 없다면서 혼났다.


PS5 슈퍼마리오 게임에 대한 인상이라고 하면

다양한 미션, 풍부하고 화려하고 선명한 색채, 정신없이 돌아가는 다음 레벨.


나는 다음에 다이어트 차원에서 RING FIT 어드벤처라고 하는 게임이나 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