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도심속에서 만나는 제주도감성 하남 미사 랑데자뷰 방문후기 본문

랑니의 추천

도심속에서 만나는 제주도감성 하남 미사 랑데자뷰 방문후기

랑니 2022. 3. 24. 12:05
728x90
반응형

1차로 한정식 집에서 밥을 먹었으니 2차로 달달한 커피 한잔하는 타임 가져보겠습니다. 전 직장 동료 현 티친인 칼이쓰마 언니가 미사 맛집에 관련된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올려서 미사 맛집을 검색했더니 제주도 감성의 랑데자뷰 커피숍을 발견하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남 미사 랑데자뷰 주차장이 널널해서 정말 속이 다 시원했습니다. 도착을 하면 제주도 귤밭에 온 듯한 느낌의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면서 우리 제대로 찾아왔다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랑데자뷰 하남미사점 위치 :


하남 미사 랑데자뷰는 3층에 위치해있고 루프탑도 있습니다. 음료 가격은 6~7천원대로 제주도를 옮겨온 듯한 인테리어에 투자한 것에 대비하면 적절하다 싶습니다.


여기저기 초록초록하고 아무 곳에 자리 잡아도 모두 포토존이 되어서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저는 당연히 내부에 자리를 잡았을 줄 알았는데 루프탑에 올라갔더라구요? 추울 줄 알았는데 햇빛이 좋아서 온 몸이 다 노긋노긋해지는 게 좋았습니다. 저의 옆 테이블에서 어떤 여자분이 아메리카노랑 책을 읽고 계셨는데 저희가 시끄럽게 사진 찍었더니 귀찮아서 다른 테이블로 가셨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떠나니 다시 뷰가 좋은 쪽으로 오셨고요!


루프탑에서 본 미사의 모습은 즐비하게 늘어선 건물과 적당한 크기의 공원이 있어서 여기도 따뜻해질 때 오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한라봉 블랜디드와 아메리카노에 오레오 쿠키 케익과


딸기 에이드인데 너무 예뻐서 정말 진심을 다해서 몇 장을 찍었는지...

꼭 마치 벌써 벚꽃이 핀 듯한 이 음료 한잔의 맛은?! 소화용 탄산음료 맛?!

맛은 아쉽지만 비주얼은 너무너무 예뻐서 보고 있어도 흐뭇한 이 아이~


루프탑의 뷰가 바다라면 정말 얼마나 좋을까 싶습니다만 시티뷰지만 그래도 따뜻한 햇살 아래 천연 비타민D를 흡수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진 하남 미사 랑데자뷰 카페 방문 후기가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랑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