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ni:랑니=너를

하남 스타필드-아쿠아 필드 본문

랑니의 추천

하남 스타필드-아쿠아 필드

랑니 2021. 5. 26. 07:44
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 필드

주말에 뭐하셨어요?

아, 저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 필드 찜질방 다녀왔어요. 엄청 좋아요!

최근에 찜질방, 사우나 코로나 확진자 많이 나오는데.

아..........................


주말에 부모님과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전에 한번 다녀오고 두번째입니다.

코로나 생각은 전혀 못한 채로요.


5호선이 연장이 되어 하남 검단산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우회전해서 쭈욱 가면 됩니다.

저희는 처음이라 카카오 택시를 호출했는데 택시기사 아저씨가 너무 가까운 거리가 데려다주면 욕먹을 것 같고 호출에 응하지 않으면 또 안되고 하시네요.

괜찮아요, 저희는 길치이고 엄마가 다리도 아프셔서요.

그랬는데 진짜 1번 출구에서 샛길로 우회전하니 금방 스타필드가 보인다요 헙!


찜질방은 21,000원인데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17,000원이고

현장에 도착하면 6월 30일까지 재방문 시 찜질방과 수영장 50% 할인을 해줍니다.










아...........................

너무너무 한적합니다.

처음 방문할 땐 저 자리를 뺏느라 서로 눈치게임을 했는데 말입니다.




소금방, 구름방, 황토방, 참숯방, 미디어방, 안마 기계, 푸드코너,

차분하면서도 있을 것은 다 있고 24도부터 80도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저렇게 내다보면 북한강도 보이구요.




이렇게 밖에서 따신 물에 발을 잠그고 넋 놓고 보노라면 세상만사 근심이 다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엄마는 핸드폰 하느라 바쁘십니다.

엄마! 엄마! 좀 즐기라고요!

엄마가 친구들한테 같이 놀러 갈 괜찮은 장소를 발견했다고 수다 떠는 것 같습니다.

꼭 마치 어린아이들이 핸드폰 게임에 푹 빠져있는 모습입니다.

여유 있게 좀 즐기라고 모시고 온 건데, 똑땅하네요.

야외로 나왔겠다 마스크를 좀 벗고 싶습니다.

그랬더니 관리하시는 아저씨가 어떻게 발견을 하셨는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경고 먹었어요! ㅠㅠ ;



엄마는 어차피 혈압이 높으셔서 찜질방 못 들어가는 것을 저도 압니다.

이렇게 티비도 보면서 창밖을 보면 저 멀리 지나가는 기차도 보입니다.

티비에서 나오는 소리 조절도 잘해서 개인의 귀에만 들리게 설계를 했네요.

저는 스파이더맨 보다가 이것저것 채널 돌리다가 연애의 참견, 다 헤어져!만 할만한 스토리를 보다가 그만 잠이 들어버렸네요.

속으론 연속 감탄, 아! 좋다!



토요일에 쉼 카페에 방문하여 안마 기계에서 한시간 마사지를 받았더니 몸이 더 쑤시고

찜질방 안마기계에서 15분 받았는데 여전히 몸이 찌뿌둥한데

집에 와서 보일러 켜고 잠을 잤더니 이것이야말로 제대로 된 찜찔이네요!


이게 뭡니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랑니의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유도공원 이야기  (33) 2021.06.01
이건 찐이야-크라운 민초볼  (21) 2021.05.29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 몬스터 방문기  (18) 2021.05.16
청년다방  (25) 2021.05.12
다양한 커피 맛 도전해보기  (32) 2021.05.06
Comments